주유 한 번으로 가볼만한 여행지<67회>

차스위츠쿠는 ‘조류 애호가들의 기쁨’이라 할 만큼 왜가리, 찌르레기 등 다양한 새들의 고향이다. 천천히 움직이는 판툰 보트를 타고 느긋하게 자연의 소리와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주유 한 번으로 가볼만한 여행지<67회>

중부 플로리다

차스위츠쿠 강의 야생생물 투어
(Chassahowitzka River Wildlife Tours)

생태 관광지로 최고

Chassahowitzka River Wildlife Tours
8215 West Bounty Court. Homosassa, FL 34448
(352) 382-0837
www.chassahowitzkariverwildlifetours.com

어떤 곳인가요?

* 호마사사의 남쪽에 있는 차스위츠쿠 강은 그 청명함과 평온함으로 “플로리다의 미’라고 불린다.
* 세미놀 인디언의 언어로 차스위츠쿠는 “호박이 걸린 자리”라는 뜻이다. 눈을 즐겁게 해주는 잔치라고 할 만큼 멋진 곳이다.
* 차스위츠쿠 강의 야생생물 투어를 운영하는 캡틴 켄 루터(Ken Luther)는 해박한 지식으로 판툰 보트 투어 도중 내내 즐거움을 선사하는 안내자.

볼거리
* 차스위츠쿠 내쇼널 야생생물 보호지는 약 3만 에이커 크기이다.
* 차스위츠쿠 강은 민물에서 그 여행을 시작해 앞쪽에 있는 Gulf of Mexico 바다로 흐르는데, 강을 따라 편백나무, 오크, 삼나무 등 여러 종류의 나무들과 사슴, 흑곰, 너구리 등의 동물을 구경할 수 있다.

또 뭐가 있나요?
* 돌고래, 악어, 매네티 등 강과 바다 두 군데의 야생 생물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최적지.
* 조류 감상에 취미가 있다면 쌍안경을 가져오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 루이지애나 왜가리, 노랑 왕관 야간 왜가리 등을 볼 수 있다.
* 점심을 싸와서 피크닉을 즐긴 후 Dog Island에 들러 보는 것도 좋은 구경거리.

입장료
* 가격이 다양해서 전화로 문의
* 예약 투어만 가능. 주차요금은 2달러

위치

* 탬파에서 출발할 때, Suncoast Parkway 쪽으로 향하는 Veterans Expressway 북쪽방향을 탄다.
* State Road 98번에서 좌회전 후 US 19번(S.R. 98번이 Miss Maggie Drive/County Road 480 west로 바뀐다.)을 건넌다.
* 노란색 선을 길이 끝날 때까지 따라 간다.
* 차스위츠쿠 강 캠프그라운드를 향해 우회전, 약 1/4 마일 정도 가면 목적지

최고의 환경 친화적인 관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