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10)

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10)

플로리다 Top Beaches <10>

네이플즈 비치(Naples Beach)
<플로리다 서남부>

* 해변
멕시코 만에 있는 플로리다 최고의 해변. 북쪽과 남쪽 모두 경치가 아름답다. 해변을 한가롭게 산책하며 Gulf coast를 따라 늘어선 갑부들의 맨션을 감상해 보자. 태양, 해안, 자연이 잘 배합되어 세계적, 문화적인 공간이 됐다. 대도시답지 않게 네이플스는 여전히 인디언과 개척시대의 유산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다.
청록색의 바닷물과 원시의 하얀 모래사장은 열대의 미를 뿜어내고 화려하고 아름다운 조개껍질과 바다스포츠가 관광객들을 유혹한다.

* 골프
네이플스는 35개가 넘는 골프 코스로 유명하며 테니스 역시 골프만큼 인기 있다.
<퍼블릭> 연중무휴
: Hamptons Golf Club(863-666-8442) – 18홀, 파61
: Lely Flamingo Island Club(239-793-2223) – 18홀
: Oak Hills Golf Club(352-683-6830) – 18홀
: 자세한 것은 웹사이트 참조 www.fgolf.com

* 낚시

네이플스의 오래된 경계표라 할 수 있는 The Pier에서의 낚시는 많은 관광객들을 끌어들인다. 반투명한 바닷물에 물고기들이 사철 풍부하며 일몰이 아름다운 곳.
온화한 멕시코 만의 바닷물은 일년 내내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장소. 해안을 떠나 한가한 곳이나 역류가 흐르는 곳에서 낚시를 하고 싶은 사람에게도 안성맞춤이다.
Amberjack, Black Grouper, Cobia, Flounder, Gag Grouper, King Mackerel, Snapper, Redfish, Snook, Yellowtail snapper 등 낚시의 천국이라 할 만하다.
노련한 안내인들의 인도를 받아 보트를 대여해서 낚시를 하면 더 많은 수확을 할 수 있다. 해안을 벗어나 그루퍼 낚시를 하거나 만에서 snook과 tarpon 등을 쉽게 잡을 수 있다. 안내인의 도움을 받아 좋은 낚시터를 고르고 자연산이나 인공 미끼 다루는 법 등 여러 낚시기술을 배울 수 있다.

A and B Charters – 캡틴 앨런의 매장. 깊은 바다에서의 낚시, 아름다운 일몰과 함께 하는 크루즈, 칵테일파티, 조개수집 등 여러 프로그램이 있다(239-263-8833).
Captain Eric, Inc. – 고객의 구미에 맞춰 초보자부터 전문 낚시꾼 모두에게 스릴 넘치는 낚시투어를 제공한다. 앞바다와 backwater 낚시 등 모두 가능. 적당한 가격에 낚시면허증과 미끼, 낚시 도구 등 일체 제공(239-290-0532).

Saltwater Cowboy Charters – 해안으로부터 20마일 이상 벗어나 상상을 초월할 정도의 큰 물고기를 잡으러 나간다.
하루 종일 장시간 버틸 수 있는 진짜 사나이들만이 할 수 있는 낚시 투어를 제공한다(239-287-1981).
Tarpon Tamer Charters – Offshore 및 Backwater 낚시 둘 다 가능. 가족단위나 전문적인 낚시투어를 원하는 관광객들 모두에게 즐거운 투어를 제공한다.
Offshore과 Backwater 낚시 모두 하루 종일 또는 1박 단위이며 Offshore 낚시는 멕시코 만에서, Backwater 낚시는 네이플스 만과 10,000 Islands 및 Everglades National Park에서 한다(239-352-0862).
더 자세한 것은 아래 웹 사이트 참고.

* 보트(Boating)
몇몇 매장에서 전문가의 도움과 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설이 잘되어 있다. 많은 매장이 네이플스 근처나 Bonita Springs로 향하는 북쪽 또는 Marco Island로 향하는 남쪽에 위치하고 있다.
Esplanade Marina – 설탕처럼 곱고 하얀 백사장이 있는 열대 섬으로 보트 여행을 떠나 보자. 선창에 있는 레스토랑에 들러 일몰을 즐기거나 오랜 세월의 흔적을 엿볼 수 있는 야생의 세계를 감상해 보자. 보트여행을 좋아하는 관광객들에게 플로리다 남서쪽의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한다.
Marco Island Sea Excursions – 낚시, 보트투어, 비치 파티, 디너 크루즈, 조개수집, 세일링, 에버글레이즈 투어 등을 포트 마이어, 네이플즈, 마르코 아일랜드 플로리다 지역에서 즐긴다.

* 레스토랑
Cloyde’s Steak & Lobster House – 중서부에서 옥수수로만 기른 양질의 스테이크와 살아있는 5파운드 크기의 Maine Lobster 요리가 유명(239-261-0622).
M Waterfront Grille – 현대식 인테리어와 널찍한 라운지, 독특하고 창조적인 메뉴, 고급 다이닝 룸, 라이브 뮤직, 주차 안내원 대기.
Chops City Grill – 2군데의 카운티에서 최고의 스테이크로 선정된 바 있으며 스시와 다른 해산물 요리도 겸한다(239-262-4677). www.naples-florida.com
<795/2011081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