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 (12)

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
플로리다 Top Beaches <12>

St. Petersburg비치
(서부 플로리다)

센피터스버그 비치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하얀 모래사장 그리고 정이 넘치는 시민들이 함께 공존하는 아름다운 비치이다.
서쪽으로 멕시코만을 끼고 있는 센피터스버그 비치는 해안가를 따라 북쪽으로 인근에 Sister City 비치까지 길게 펼쳐져 있으며 동쪽으로는 탬파베이의 다운타운이라고 불리는 최고의 도시 St. Petersburg시가 있다.

관광객이 항상 붐비는 인근에 The Pier에는 낚시나 쇼핑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5층 짜리 피라미드 모양의 빌딩에는 탬파에서 유명한 콜롬비아 식당과 이태리 식당이 있으며 입장료는 없다.
또 고풍스러운 다운타운에는 Museum of Fine Arts, Museum of History, Museum and the Salvador Dali Museum, The Florida International Museum과 family shows, ballet, jazz, symphonic and popular music 등을 들을 수 있는 공연장과 많은 미술관이 있어 자녀들과 함께 해수욕장을 즐기고 한번 찾아 볼만한 곳이다.
또 인근에 탬파베이를 대표하는 프로 야구팀 RAY의 경기장인 ‘Tropicana Field’가 있다.

<낚시 및 관광>
특히 John’s Pass Village & Boardwalk은 많은 관광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어촌 마을로 이곳은 쇼핑 매장과 레스토랑, 야외 스포츠로 유명해 가볼 만한 곳이다.

일몰여행 유람선(Sunset Cruise)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유람선을 타고 멕시코만에서 석양을 바라보며 무료로 주는 맥주나 와인을 마시며 즐거움을 만끽하는 등 아름다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간단한 여행.
봄과 여름에는 오후 7시 출발, 가을과 겨울에는 오후 5시 출발.
가격 / 어른 $16.82, 어린이 11세 이하 $8.41, 2세 미만 무료.

돌고래 관광선(Dolphin Watch)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관광으로 망망대해에서 자연의 신비로움을 다시 한번 느끼며, 자연산 돌고래들의 각본 없는 움직임에 감탄사를 연발 할 수 있는 훌륭한 쇼를 볼 수 있다.
3월에서 9월6일 까지는 매일 오후 1시와 3시 그리고 5시에 3회 출발하며, 10월부터 2월말까지는 하루 오후 1시와 3시에 출발한다.
가격은 어른은 $16.82, 어린이 11세 이하 $8.41, 2세 미만 무료.

깊은 바다 낚시(Hubbard’s Marina Deep Sea Fishing)

Half Day Fishing(5시간) : 육지에서 9 to 30 miles(14km~45km)정도 바다로 나가 깊이가 40 to 70 feet(13m~24m)되는 곳에서 갖는데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일요일에 오전 7시에 출발해 오후 5시에 돌아 온다. 잡히는 고기 종류는 Gray Snapper, Sea Bass, Porgies & Trigger Fish 등등 다양하다.
가격은 어른 $50.00, 12세 이하는 반값(half-price)

10 hour Fishing(10시간) : 육지에서 8 to 12 miles(12km~19km)정도 바다로 나가 깊이가 20 to 40 feet(7m~14m)되는 곳에서 갖는데 봄과 여름에는 오전 8시와 오후 1시에 2회 출발하며, 가을과 겨울에는 오전 8시에 1회 떠난다. 잡히는 고기 종류는 Grouper, Amberjack, Sea Bass, Triggerfish, Red Snapper, and Gray Snapper 등등 다양하다.
가격은 어른 $80.00, 11세 이하는 반값(half-price)

Over Night Fishing(2박3일)
<1> 매주 화요일 오후 3시 출발 목요일 아침 6시까지 돌아옴
<2>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출발 일요일 아침 6시까지 돌아옴
육지에서 배를 타고 멕시코만으로 8~9시간 100miles(150km)정도 나가면 바다의 깊이가 80 to 150 feet(30m~50m이상)되는데 이곳에서 약간씩 이동하면서 약 20시간에 걸쳐 다양한 고기를 잡는다.
대부분 낚시꾼들은 기대 이상의 많은 고기를 잡으며 또 2박3일 동안 망망대해에서 바다와 함께 낭만을 즐기는 시간을 갖는다. 잡히는 고기의 종류는 Grouper, Amberjack, Mangrove Snapper, Mutton Snapper, Hog Snapper, Cubera Snapper, King Mackerel, Dolphin, Blackfin Tuna and Cobia 등등 다양하다.
가격은 $299.00 이다. <797/2011082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