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플로리다 테마파크<7>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플로리다 테마파크<7>

디즈니 블리자드 비치 워터파크
(Disney’s Blizzaard Beach Water Park)
———————————————
주소 : 1534 W Buena Vista Dr. Lake Buena Vista, Florida 32830
전화 : (407) 939-7529
웹 :http://disneyworld.disney.go.com/parks/blizzard-beach
입장권: 10세 이상 $55.38 / 3세 ~ 9세 $46.86
—————————————————
디즈니 블리자드 워터 파크는 디즈니 리조트에 있는 두 개의 물놀이 공원 중 하나로 세계에서 가장 높고 가장 빠른 고속의 자유 수형 낙하용 슬라이드를 겸비해 놓고 아이들과 어른들이 가족단위로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물놀이기구를 준비해 놓았다. “눈의 왕궁(snow-castle)” 같은 분수 놀이보다 더 스릴 있고 재미있는 놀이로 세계적인 명소답게 꾸며 놓았다.
디즈니의 블리자드 비치 워터 파크에서는 해변보다 더 멋지고 재미있게 일광욕을 즐길 수 있으며 또 공원 안에는 하얀 서리가 내린 듯한 스키장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리프트 의자와 온 가족이 모두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물놀이 공원으로서는 세계 최고라고 말하고 있다.

세계적인 관광 명소인 디즈니의 블리자드 비치는 스릴이 넘치는 놀이 기구 타기, 가족 스타일의 뗏목 타기, 터보건의 경주, 크로스 컨트리 크릭 등 다양한 놀이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어린아이들과 어른들을 위한 멋진 휴게소도 설치해 놓았다.
또 1에이커 크기의 대형 파도수영장에는 세계에서 가장 높고 빠른 waterslides를 타면서 더위를 한방에 날려보낼 수 있는 오싹한 스릴을 경험할 수 있다.

기타 옵션으로는 블리자드 비치 워터 파크 하루 입장권을 구입하면서 55달러를 추가로 지불하면 4일간 아래에 있는 공원을 표 한장으로 관람할 수 있는 데 저렴한 가격인 15달러 미만으로 즐겁고 아름다운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디즈니의 타이푼 라군 워터 파크, DisneyQuest 실내 인터랙티브 테마 파크, 스포츠 시설의 ESPN 와이드 월드, 디즈니의 오크 트레일 골프 코스에서 골프 라운딩. 하루 입장권은 물놀이 공원 입구나 리조트 호텔에서 구입할 수 있다.

블리자드 비치 워터파크 이야기
무섭게 몰아치는 눈 폭풍이 플로리다를 흰색으로 모두 덮은 후 그곳에는 스키장 슬라롬 코스, 터보건 슬라이드와 빙산의 산책로가 만들어진다. 그리고 날씨가 더워지면서 전체 리조트는 서서히 녹기 시작하면서 흰눈을 배경으로 물놀이를 시작한다.
한편 움직임이 없던 악어는 눈이 녹으면서 기회를 보다가 스카프와 모자를 쓴 악어들이 스키 점퍼 아래로 뛰어 내리며 “Yahoooo!” 하고 소리를 지르며 낙하한다. 이렇게 첨벙 아래로 떨어진 악어는 큰 물보라를 일으킨다. 또 산 아래는 위에서 녹아 내린 눈이 수영장으로 흘러 들어가면서 물놀이가 시작되는데 이렇게 미끄러운 슬로프는 세계 어느 곳에서도 찾아 볼 수 없는 아주 다른 짜릿한 물놀이 공원의 모두를 보여준다.

사물함
만약에 사고에 대비해 모자, 안경 및 보석 같은 개인 소유의 귀중품을 보호하기 위해 사물함을 대여하는 것이 좋다.

간편한 신발 착용
디즈니의 블리자드 비치를 방문하는 동안 특정 여행지로 가려면 계단을 오르내려야 할 때가 많다. 또 길이 뜨거울 수 있으므로 수영 신발이나 간편한 슬리퍼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폴라 패티오
목조로 만들어진 마루바닥과 파라솔 밑의 그늘에서 이곳 저곳 구경을 하며 혼자만이 개인 피서를 즐길 수도 있다. 특히 폴라 패티오에는 항상 얼음과 시원한 생수를 준비해 놓고 있으며 하루 종일 마실 수 있는 머그잔, 그리고 6명의 고객에게 맞추어 타월 서비스와 개인 사물함이 함께 갖춰져 있다. 또한 모든 패티오에는 고객들의 모든 필요가 충족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개인 웨이터가 항상 서비스하고 있다.

눈부시고 뜨거운 햇살이 작열하는 한 여름이다. 자! 이제 이 더위를 피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가장 높고 가장 빠른 36m 높이에서 고속으로 미끄러져 내려오는 스릴 넘치는 워터 슬라이드 (Waterslide)와 하얀 백사장이 있는 물놀이 공원 파크인 블리자드 비치 워터파크 (Disney’s Blizzaard Beach Water Park)로 떠나자. [2012-07-11, 06:35:1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