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 한 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96회>

빅토리아 풍의 Southernmost House 전경, 키 웨스트의 역사적인 건물.

 

주유 한 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96회>

데이타임 키 웨스트 (Key West at Daytime)

이보다 더 좋은 곳이 있을까?

The Florida Keys & Key West

Key West Chamber of Commerce
402 Wall Street. Key West, FL 33040
(305) 294-2587
www.keywestchamber.org

어떤 곳인가?

* 미국 최남단에 위치한 키 웨스트. 한가하게 이곳저곳을 유람할 수 있는 이곳은 아름다운 경치를 구경하며 파티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다.
* Duval Street에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거나, 건축물과 아름다운 꽃들을 구경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 보자.

볼거리
* 유명한 가수, 지미 버페가 운영하는 Margaritaville에서 “파라다이스의 치즈버거”를 맛보자.
* 바로 옆에는 키 웨스트의 백화점, Fast Buck Freddie’s가 있다.
* 흥겨운 해피 아워를 누릴 수 있는 Sloppy Joe’s와 100년이 넘는 전설의 Green Parrot(601 Whitehead St.)에도 들러 보자.
* 고급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토마스 스트리트에 있는 Blue Heaven에서 잠깐 호사스런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듯. 닭싸움과 갬블링도 볼 만하다.
* 쿠바 요리를 좋아한다면 El Siboney에 들러 보자.

또 뭐가 있나요?
* 훼밍웨이 하우스; 유명한 작가, 훼밍웨이가 이곳에서 많은 양의 소설을 집필했다. 훼밍웨이가 어느 배의 선장에게 받았다는 여섯 개의 발가락을 가진 고양이가 이제는 번식을 거듭해 약 60마리 정도가 된다.
* Key West Cemetery tour; “내가 아프다고 말했었잖아.” 등 기이한 내용의 묘비명을 볼 수 있다.
* 유명한 플로리다 키 웨스트 라임 주스와 키 웨스트 기차 여행표를 Conch Tour Train Gift Shop에서 살 수 있다.

입장료와 시간
박물관 등 투어 시간과 가격이 다양하니 전화로 문의

위치

* 탬파에서 출발할 경우, 남쪽방향 Interstate 75번을 타고 출구 5번(Florida Turnpike south)에서 빠짐.
* 약 40마일 South Dixie Highway까지 직진, 나중에 U.S. 1번(Overseas Highway)으로 변한다.
* 약 120마일 정도 Key West까지 직진.
* North Roosevelt Boulevard(Truman Avenue으로 변한다) 쪽으로 우회전.
* Duval Street 쪽으로 우회전.
* Front Street 쪽으로 직진, Key West Harbor가 내려다 보인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