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11)

 

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
플로리다 Top Beaches <11>

크리어워터 비치(Clearwater Beach)
(서부 플로리다)

Clearwater Beach, 말 그대로 깨끗한 물과 맑은 공기 그리고 햇빛에 빛나는 하얀 백사장이 자연의 법칙대로 생성된 아름다운 비치로 따듯한 햇살과 함께 바다와 일광욕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유명한 비치다.
플로리다 서부에 위치해 있으며 멕시코만을 끼고 있는 많은 비치 중에서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아름다운 경관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비치는 또한 클리어워터(Clearwater)시 다운타운에 인접해 있으며 인근에 많은 상점들이 밀집되오 있어 쇼핑하기도 편리하며 또 인근에 낚시꾼들을 위한 “60 Pier 낚시”, “Deep Sea 낚시 배”, 돌고래로 유명한 “Clearwater Marine Aquarium”, 비치에서 마술과 음악으로 관광객을 매료시키는 “Sunsets at Pier 60” Festival, Jazz Festival 등은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어 시민들은 물론 관광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 관광객이 “Wow, this is Paradise!!(와, 바로 이곳이 지상낙원이네)라고 할 정도로 천연의 자연조건을 모두 간직하고 있는 곳이다.

(1) Captain Memo’s Pirate Cruise Pirate Cruise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해적선 PIRATES RANSOM 유람선. 사람이 살지 않는 무인도로 멕시코만 뱃길을 따라 운항하면서 해적선의 하루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4.99이며 주소는 25 Causeway Blvd. Clearwater Marina, No. 3. Clearwater Beach, FL 33767이고 전화는 727-446 2587 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captainmemo.com에서 볼 수 있다.

(2) Dolphin Adventures and Boat Rentals

사람들과 친숙한 돌고래를 바다가운데서 자연스럽게 가까운데서 볼 수 있는 돌고래 관광선.
자녀들은 물론 부모들까지 돌고래의 점프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고래의 아름다운 모습과 헤엄치는 모습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다.
가격은 어른 $18.69, 어린이(12세 이하) $13.09, 3세 미만은 무료이다. 주소는 비치인근의 Clearwater Beach Marina, Clearwater, FL 33767. 전화 (727) 446-5503. 홈페이지 www.littletoot.us

(3) Sunsets at Pier 60 Daily Festival

눈이 부실정도로 하얀 백사장을 배경으로 석양을 바라보며 시작되는 “Pier 60 Daily Festival”은 시민들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잔치이다.
미술가들은 물론 전통 수공예품, 신나는 생음악과 함께 펼쳐지는 춤과 노래는 관객들의 마음을 조금씩 수평선 밑으로 사라지는 석양처럼 설레는 마음으로 시종 관람한다.
정말 멋있는 바다와 함께 그림 같은 해 지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다.
10 Pier 60 Dr. Clearwater, FL 33767. 홈페이지 www.sunsetsatpier60.com

깊은 바다 낚시(Double Eagle Deep Sea Fishing)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를 막론하고 한번정도는 꼭 “깊은 바다낚시(Deep Sea Fishing)”를 가보도록 권유하고 싶다. 대부분 어린이들과 어른들이 한번 같다 오면 70% 이상이 “낚시꾼”으로 바뀔 수밖에 없을 정도로 많은 기쁨과 즐거움을 느끼고 오기 때문이다.
특히 배를 타고 깊은 바다에 나가 망망대해에서 시원한 바다 바람을 맞으며 낚싯대를 통해 전해오는 짜릿한 손맛과 풍성한 수확 그리고 직접 잡은 물고기를 집에 가져가 생선회 그리고 매운탕을 끓여 먹은 기분은 어떠한 언어로 표현 할 수 없을 정도로 환상이다.
비치 인근에 위치한 “Double Eagle Deep Sea Fishing”회사의 주소는 25 Causeway Blvd # 51. Clearwater, FL 33767-2044이며 전화번호는 727-446-1653이다.
Double Eagle Deep Sea Fishing사에서는 하루에 2회 육지에서 10마일 떨어진 깊은 바다에 나가는 Half Day(4시간) 낚시배를 운영하고 있는데 가격은 어른 $52.00, 어린이 $32.00, 낚시대 대여는 $5.00 이다.
또한 매일 아침 9시에 출발해 오후 5시에 돌아오는 8시간짜리 낚시배는 육지에서 25마일 깊은 바다로 나가 낚시를 하는데 가격은 어른 $70.00, 어린이 $50.00이며 낚시대는 $7.00에 대여해 준다.
잡히는 물고기의 Grouper, Grunt, Black Sea Bass, Snapper, Amberjack 외에도 크고 다양한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doubleeagledeepseafishing.com에 자세히 나와 있다. <2017/081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