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 한 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29회>

과거를 생생하게 재연하고 있는 21에이커의 살아있는 역사박물관. 헤러티지 멀켄타일(Heritage Mercantile), 하우스 오브 세븐 게이블즈(House of Seven Gables), 13개의 방이 있는 빅토리언 빌딩(Victorian building) 등.

주유 한 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29회>
중서부 플로리다 Pinellas County

헤리티지 빌리지 (Heritage Village)

과거로부터의 한 줄기 바람

Heritage Village
11909 125th St. N. Largo, FL 33774
(727) 582 2123
www.pinellascounty.org/heritage

어떤 곳인가요?
라고(Largo)의 소나무와 종려나무 사이에 자리 잡고 있는 과거의 한 조각, 헤러티지 빌리지. 풍부한 역사적 배경을 안고 있는 20개 이상의 빌딩들의 집합이라 할 수 있다.

뭘 할까요?
* 맥멀른 코우치맨 로그하우스(McMullen-Coachman Loghouse)에서부터 출발. 퍼넬라스 카운티에서 현 존하는 가장 오래된 건축물로 1850년대에 건축됐지만 아직도 튼튼하다.
* 잠깐만 포치에 있는 흔들의자에 앉아서 과거가 무엇을 말하나 들어 보는 것도 좋다.
* H.C. 스미스 가게(H.C. Smith Store)에서 투어를 시작해도 좋다. 가게 물건들만 있는 것이 아니라 추 억이 어려 있는 차고와 이발소 구경도 할 수 있다.

또 뭐가 있나요?
건물들과 박물관 사이를 누빌 때, 여러분들의 상상력을 부추길 무언가를 분명히 찾을 수 있을 겁니 다. 더 하우스 오브 세븐 게이블즈(the House of Seven Gables), 1912년 당시의 스쿨하우스의 복제품 인 헤리스 학교(Harris School), 당시 최초의 현대식 엔진, 라 프랑스 파이어 엔진(the La France Fire Engine), 철도 박물관인 설퍼 스프링즈 디포우와 커부스(the Sulphur Springs Depot and Caboose)

입장료
무료. 기부금 받습니다.

시간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일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월요일과 주요 공휴일엔 휴무

위치


* 인터스테이트 275번 남쪽방향을 타고 31번 출구(Ulmerton Road/State Road 688)에서 빠져 서쪽 125th Street.
* 121st Avenue에서 좌회전.
* 125th Street에서 우회전.
* 카운티 익스텐션 서비스(the County Extension Service)를 지나 헤러티지 빌리지에 있는 게이트 1번 까지 직진.

결코 잊을 수 없는 플로리다의 역사적 장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