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봉사센터 제2차 무료 의료봉사 가져

K 봉사센터 제2차 무료 의료봉사 가져

25명의 봉사자가 27명의 동포 환자 진료

(탬파) 탬파베이 K 봉사센터(대표 김은복 목사 / 사무총장 진 제임스 목사)에서 주최한 제2차 무료의료봉사가 지난 11월 12일(일) 오후 2시부터 4시간에 걸쳐 탬파한인장로교회(담임목사 박주영)에서 개최됐다.

행사에 앞서 가진 1부 예배는 진제임스 목사(한미 그레이스교회)의 사회로 박주영 목사(탬파한인장로교회)의 대표기도, 오승일 원로목사의 “건강하게 장수하세요”라는 제목의 설교, 김은복 목사(키스톤 침례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 탬파베이 K 봉사센터의 봉사설명과 은퇴하신 Dr. 김학진 장로(87세)의 암의 치료와 발전에 대한 증상과 예방에 필요한 자세한 의학 설명을 들은 후 봉사에 참여한 의사와 간호사들은 일제히 진료실로 들어가 환자들의 건강상태를 확인하며 진료를 시작했다.

이날 무료 진료에는 27명의 동포들이 상담과 함께 진료를 받았으며 봉사자로 참여한 의료진은 25명이었다.

이번 무료 의료봉사를 실시한 K 봉사센터 대표는 김은복 목사이며 단장에는 정연화 장로로 이번 제2차 탬파베이 K 봉사센터에 참여해 봉사한 분들은 다음과 같다.

닥터 박 데이빗, 닥터 노태정, 닥터 김진모, 닥터 최 스티브. Dr. David P. Kalin(통역:나현자), 닥터 김학진, 이계희 간호사, 장현숙 간호사, 박엔젤라 간호사, 강혜진 간호사 등이다.

끝으로 행사를 마친 진 제임스 목사는 “상담과 진료를 받은 동포들과 의료진 그리고 함께 봉사한 모든 분들이 조건 없는 봉사와 아름다움, 동포 진료자들의 사랑이 합하여 넘치는 따듯함이 흘렀다면서 보기 좋은 봉사의 현장이었다고 말헀다”. 또 조금 아쉬움이 있다면 “건강진료와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자리에 더 많은 동포들이 찾아와 혜택을 받았으면 얼마나 좋았을까”하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1383/2023111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