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파제일장로교회… 새로운 성전 구입

▲ 새로 구입한 성전과 정지현 담임목사.

탬파제일장로교회… 새로운 성전 구입

교회 대지 1.2에이커… 성전 14,000s/f

(탬파) 탬파제일장로교회(목사 정지현) 성도들이 탬파시 북쪽에 위치한 Lutz(24810 state road 54 Lutz, FL 33559)지역에 새 성전을 구입하고 지역사회 복음화를 위해 준비하면서 먼저 성전 내부 공사를 시작했다.

정지현 담임목사는 새 성전의 대지는 1.2에이커이고 성전의 크기는 14,000 s/f 라고 밝히면서 약 3~4개월이 필요한 내부공사를 마친 후 지역 탬파베이지역의 모든 한인동포들을 초청해서 교회이전 감사예배를 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정 목사는 코로나 팬더믹의 어려움 속에서도 새로운 교회를 주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이렇게 하나님의 축복을 받은 우리교회가 더욱 더 큰 은혜를 사모하는 교회로 성장하기 위해, 예배에 정성을 다하는 예수님이 칭찬하시는 교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성경에서 복을 받은 모든 사람들의 공통점은 어디를 가든지 먼저 하나님께 예배드리고, 예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었다고 강조하면서, 제일장로교회를 섬기는 모든 성도들과 목회자가 새 성전에서는 하나님이 좋아하는 예배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모이면 예배드리고, 흩어지면 전도하는 탬파제일장로교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정지현 목사는 교회 실내공사를 마치면 한인회나 한인동포들의 모임에도 교회를 개방해 함께 차도 마시고, 고단한 이민의 삶도 나누며, 또한 어린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실내놀이터도 만들어 어린이들이 편안하게 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지현 목사는 한인사회 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복음전파를 시작하려는 탬파제일장로교회에 많은 성원과 기도를 부탁했다.

탬파제일 장로교회 전화는 813-243-8838(정지현목사). 1304/2022033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