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5주년 기념예배 및 권사취임예배

창립 15주년 기념예배 및 권사취임예배
제일감리교회, 황철예-정순덕-박인자-윤종열 권사 취임

(탬파) 턈파제일감리교회(목사 곽춘식) 창립 15주년 기념 및 권사취임 예배가 지난 10월 15일(일) 오후 5시부터 본당에서 70여명의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은혜롭게 개최됐다.
곽춘식 담임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기념예배는 이병진 목사(순복음탬파교회)의 기도, 에바다 찬양단의 찬양, 최재종 목사(드림교회 / 교협 부회장)의 “이 마음을 품으라”는 제목의 설교, 곽춘식 목사의 황철예, 정순덕, 박인자, 윤종열 취임권사 소개와 문답과 선언, 이병억 목사(두란노교회 / 교협 회장)의 축사 및 권면사, 취임패 증정, 윤종열 취임권사의 대표답사와 헌금 후 오승일 목사(새빛교회 원로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이날 “이 마음을 품으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최재종 목사는 하나님의 귀한 직분을 받은 권사님들은 첫째 예수안에서 한마음이 되어야한다. 둘째 자기보다 남을 낫게 여기는 겸손한 마음이 있어야 한다. 셋째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하나님이 사랑하는 직분자가 되어야 교회도 부흥되고 믿음도 성장한다고 강조해 함께 은혜나누는 축복의 시간을 가졌다.
교회협의회 회장인 이병억 목사는 축사 및 권면사에서 하나님의 일꾼으로 취임하는 권사들에게 “환경도 변하고 사람들도 변하지만 오직 하나님의 말씀은 변하지 않는다”면서 하나님과 의지하고 말씀만 붙들고 사는 하나님의 귀한 종이 되시기를 기도한다고 말했다.
예배 후 교회에서는 축하객들에게 푸짐한 만찬도 대접하고 기념품으로 우산도 증정했다. <1091/2017101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