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 한 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66회>

주유 한 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66회>
<중부플로리다>

위드라코치 스테이트 트레일(Withlacoochee State Trail)

자연을 사랑하는 자들의 유토피아

Withlacoochee State Trail
315 North Apopka Avenue. Inverness, FL 34450
(352) 726-2251
www.floridagreenwaysandtrails.com

어떤 곳인가요?



*길이가 46 마일, 너비가 12 피트 되는 이 산책길은 오래된 철도가 휴양지로 변한 곳이다.
* The World Wildlife Fund는 이 장소를 “10 Coolest Places of North America”중의 하나라고 부를 정도다. 사이클링, 인라인 스케이팅, 하이킹 심지어는 호우스백 라이딩으로 좋은 장소.

뭘 볼까요?

* Citrus County의 끝에서부터 다른 끝까지, Hernando와 Pasco의 일부분까지 구불구불 길게 뻗은 이 산책길은 플로리다에서 가장 야생적이고, 아름다운 장소다.
* 산책길의 많은 부분이 Withlacoochee State Forest를 통과해서 지나가며 플로리다에서 두 번째로 가장 큰 숲으로 약 154,000 에이커 이상을 차지한다.
* 몇몇 개의 수로와 다양한 나무들이 있는데, 특히 나무들은 산책길의 하늘을 덮어놓은 듯 빽빽한 삼림을 이루고 있다.
* 다양한 색깔의 야생화들은 특히 봄철에 온 몸의 감각을 흥분시킬 정도로 아름답다.

또 뭐가 있나요?
* Fort Cooper 1836년, the Second Seminole War(제2차 세미놀 전쟁) 때 지어진 임시 요새로 들러볼 만한 장소.
* 사냥 – 주로 가을과 겨울, 산책길 주변의 숲이 사냥 장소로 바뀐다.
* 낚시 – 위드라코치 수로에서 하는 낚시는 인기 만점이다. Panfish와 Bass는 이곳에서 자주 잡히는 물고기이다.

입장료
*무료

시간
*매일, 해뜰 때부터 해질 때까지.

위치

* 탬파에서 출발할 때, Interstate 75번을 타고 출구 301번에서 빠져 U.S. 98/50번을 향해 직진.
* Croom Rital Road를 향해 약 1 마일 정도 동쪽으로 직진.
* 좌회전을 하고 계속 직진하면, 산책길의 출발 지점이 보인다.

결코 피곤하지 않는 수십 마일의 산책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