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 에이커 크기의 옴스테드 디자인(Olmsted-designed)으로 된 정원은 진달래, 동백나무, 양치류, 야자수들, 오우크와 소나무 등 관상용 식물들을 감상할 수 있어요.
주유 한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 <15회>
히스토릭 복 생츄에리(Historic Bok Santuary)
위풍당당한 아름다움.
Historic Bok Sanctuary. 1151 Tower Blvd. Lake Wales, Florida 33853
(863)676-9412 (녹음 안내) / (863)676-1408 (사무실)
www.boksanctuary.org
◆ 어떤 곳인가요?
에드워드 복(Edward Bok)이 아메리카 대륙에 오기 전 그의 할머니가 이런 말씀을 하셨대요. “네가 살고 있는 이 세계를 좀 더 아름답게 만들어 보렴.” 몇 년 후 작가이자 발행인, 그리고 퓰리처 수상자인 그는 할머니가 말씀하신 대로 행합니다. 이곳은 정말 미와 평화와 반성의 장소입니다.
◆ 무엇을 볼 수 있을까요?
* 높이가 298 피트, 이곳의 탑은 플로리다에서 가장 높은 지점에 있어요.
* 205 피트의 노래탑(singing tower)에 새겨진 조각들은 플로리다의 식물과 동물을 아주 세세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황동으로 만들어진 문은 성경에 나오는 창조를 잘 보여주고 있으며 과히 건축술의 보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 또 뭐가 있나요?
* 탑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편종들이 있는데 기분 좋은 음악의 세계로 여러분을 모실 겁니다.
* 파인우드 이스테이(Pinewood Estate), 이 지중해 풍의 대저택(Mediterranean Mansion)은 초기 플로리다 겨울 휴식처의 본보기로 할 수 있어요.
* 숙박지로 유럽 스타일의 객실과 맛있는 음식이 있는 휴양지인 샬레이 수젠(Chalet Suzanne)도 좋아요.
◆ 입장료
* 어른 10달러, 어린이 5세에서 12세까지 3달러, 5세 미만 무료
◆ 시간
* 매일 오전 8시부터 6시까지. (마지막 입장은 5시까지만)
* 케럴런 연주(Carillon)는 매일 1시와 3시.
◆ 위치
* 탬파에서 출발할 경우,
* 동쪽방향 State Road 60을 타고 레이크 웨일즈(Lake Wales)로.
* 벅무어 로우드(Buckmoore Road)에서 좌회전.
* 번즈 에버뉴(Burns Avenue)에서 좌회전.
* 목적지, 언덕 위 오른쪽 편에.
아름다운 풍경과 아름다운 소리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