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 한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 <3회>

본보는 플로리다 곳곳에 산재해 있는 수많은 관광지 중에서 선별하여 부담 없는 비용으로 가족과 함께 하루를 마음껏 줄 길 수 있는 관광지를 플로리다 한인동포들의 건전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 매주 소개합니다. 피곤하고 지쳐있는 고단한 일상생활에서 하루 정도는 탈출을 시도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부담 없는 여행을 통해 삶의 피로도 풀고 가족과 함께 오붓한 정도 나누며 즐거운 마음으로 새로운 삶의 원동력 즉 에너지를 창출하시기 위해서 말입니다. <편집자>

주유 한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 <3회>

Crystal River(크리스털 리버)

<중부 플로리다 >
Crystal River
Swim with the Manatees
Birds Underwater Dive shop
320 N. U.S. 19
Crystal River, FL 34428
(352) 563-2763
Toll free: (800) 771-2763
www.birdsunderwater.com

어떤 곳인가요?

매너티와 함께 수영을’ 한다는 것은 평생 기억할 만한 아주 특별한 일입니다. 시트러스 카운티 (Citrus county)에 있는 크리스탈 리버로의 여행은 결코 놓쳐선 안 되는 아주 멋진 경험이 될 겁니다.

무엇을 볼 수 있는가?

 

매너티 구경

– 최고로 좋은 시기는 11월부터 3월 사이입니다. 걸프 만(the Gulf of Mexico)의 물이 최고로 서늘해질 때, 매너티가 따뜻한 물이 흐르는 킹즈 베이(Kings Bay) 근처로 향하기 때문입니다.
– 아침 이른 시간에 매너티가 모이기 때문에 일찍 가면 좋습니다.
– 안내자는 다이애나와 빌 어스트라이크(Diana and Bill Oestreich)입니다.
다이버 가게(dive shop)인 벌즈 언더워터(Birds Underwater)의 공동 소유자이고 매너티 투어를 해 줍니다.
어떻게 매너티와 친해질 수 있는지 말해줄 겁니다.

또 다른 구경은?

* 수중 새 선물 가게(Birds Underwater Gift Shop)
달력, 천 인형들, 장식용 자석, 추억의 매너티 영상 비디오 등을 판매합니다.

* 킹즈 베이 보트(Kings Bay on an enclosed pontoon boat)
거대한 거룻배로 세 시간 짜리 투어인데 정말 볼만합니다.

<입장료>
투어와 장비 임대 등에 대한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됩니다.

<시간>
투어는 오전 6시 15분에 시작하지만 다이빙 시간과 투어가 가능한지 여부 그리고 예약 등에 대한 문의를 먼저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위치>
* 탬파에서 출발할 경우,

– 북쪽으로 Interstate 75을 타고 가다 서쪽 방향 U.S. 98을 향해 좌회전.
– U.S. 19을 향해 우회전.
– U.S. 19을 타고 크리스탈 리버(Crystal River)를 향해 북쪽으로 계속 직진.
– 벌즈 언더워터(Birds Underwater)는 카운티 로우드 44번(County Road 44)의 북쪽 반마일 지점에 있음.
CR 44번 도로는 닥사이드 트레이딩 컴퍼니(Dockside Trading Co.) 뒷쪽 도로의 남쪽에 있음.

매너티 바로 곁에서 수영을! 정말 잊을 수 없어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