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한국학교, 방학식 및 학습발표회

 

<지난 2017년도 방학식 및 학습발표회 참석한 학교 관계자 및 학생과 학부모들>

통합한국학교, 방학식 및 학습발표회

12월 8일 11시…. 대통령자원봉사상 발급 인증 받아

 

(탬파) 탬파통합한국학교(교장 김진희)에서는 오는 12월 8일(토) 오전 11시부터 본교 카페테리아에서 방학식 및 학습발표회를 가지며 학부모와 학생들 그리고 자녀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모든 동포들을 초대하고 있다.

김진희 교장은 학교의 전 교사들이 정성과 사랑으로 자부심을 갖고 교육한 한국어와 한민족의 정체성이 담긴 우리 민족의 고귀한 역사와 문화, 전통 등 그동안 학생들이 배운 것을 발표하는 자랑스러운 배움의 현장에서 학습발표회를 직접 보시고 학생들의 노력에 칭찬과 격려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특히 탬파통합한국학교가 플로리다 한인사회에서는 처음으로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을 수여할 수 있는 학교로 심사를 거쳐 인증을 받아 명실공히 최고의 한국학교가 되었다.

이날 학습발표회에서는 그동안 통합한국학교 발전을 위해 후원은 물론 성심성의껏 도와주고 봉사해준 서오식 전 이사장과 홍지일 학부모 회장, 김준성 총무이사 등 3명에게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한다.

대통령 자원봉사상은 현직 대통령의 이름으로 미 시민권자나 영주권자 신분의 자원봉사자들에게 수여되고 있는 ‘대통령 자원 봉사상’으로 자원봉사 활동 참여를 격려하는 의미를 갖고 있는데 순전히 자원봉사자의 봉사활동 시간을 기준으로 삼고 있어 봉사자의 ‘자원봉사 활동 참여 시간’을 인증하고 그에 대해 공로를 표창하는 것이다.

학습발표회 후 점심 식사는 학부모회에서 정성껏 준비해 학생들과 방문객들에게 대접한다. 자세한 문의는 김진희 교장(813-767-8505)에게 하면 된다. <1145/2018120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