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 축하 “이 고요한 밤에” 성극 공연

성탄절 축하 “이 고요한 밤에” 성극 공연
사라소타한인교회 … 12월 16일 7시

(사라소타) 사라소타한인교회(목사 김동환/5700 Palmer Blvd. Sarasota, FL 34232)에서는 오는 12월 16일(토) 오후 7시부터 “이 고요한 밤에(ON THIS SILENT NIGHT)라는 제목의 성극을 준비하고 동포여러분들을 정중히 초대하고 있다.
원 작가는 VICTOR STARBUCK씨로 모진주씨가 번역해 이승규(극단 ‘가교’ 설립자, 대한민국 백상 예술대상 수상)씨의 연출로 무대에 오르게 되는 이 작품은 전 성도들이 함께 힘을 모아 열심히 준비한 기쁘고 아름다운 성탄절 성극으로 모든 이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에도 연출가 이승규씨의 지도로 김동환 목사를 비롯해 전 성도들이 힘을 모아 준비한 “사랑이 깃든 곳(레오 톨스토이 원작)”의 성극을 발표해 성도들과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성공리에 마쳤다.
연출가 이승규씨는 극단 “가교”의 대표, 서울국립극장 상임 연출가, 인천시립극단 예술감독을 역임했으며, 100여편의 연출 경력이 있고 한국일보에서 백상문화상을 수상한바 있다.
이승규 연출가는 정년퇴직 후 뉴욕에 거주하면서 동포사회 문화발전을 위해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연출가로 대한민국 현대연극사의 개척자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 겨울철에는 따듯한 사라소타에 내려와 살면서 사라소타한인교회를 섬기며 봉사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941-928-6682(김동환 목사). <1098/2017121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