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3)

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3)

플로리다 Top Beaches<3>
포트 드소토 파크(Fort Desoto Park)

◆플로리다 중서부에 있는 해변과 공원. Mullet Key 섬의 남서쪽인 탬파베이 입구에 위치한 이곳은 섬 전체가 포트 드소토 파크. 스페인 아메리카 전쟁 당시에 지어진 요새이다.
◆고운 백사장과 2 군데의 낚시 낚시터, 캠핑과 보트타기, 피크닉 장소가 잘 완비되어 있으며 애완동물도 데려 갈 수 있다. 가족단위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해변가.
◆캠핑과 호텔 숙박이 모두 용이하다.
◆공원과 해변 통과 요금은 85센트.

* 해변 : 7마일 가량의 눈부신 백사장의 고운 모래가 발가락 사이에서 부서진다.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약 9백 에이커 정도의 해변은 조용하고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 캠핑 : 최고의 RV 캠핑 장소로 유명하며, 전기와 샤워시설 및 세탁기와 건조기 등의 편의시설이 잘되 있고 모래사장과도 매우 가까워 낚시질과 수영하기에 너무 편리하다. 캠프그라운드에 대한 문의는 (727)582-2267

* 롤러 블레이드, 자전거 타기 : 공원 안의 포장이 잘된 산책길이 있어서 롤러 블레이드와 자전거 타기에 안성맞춤

* 카누와 카약 : 2.25마일 정도의 카누 트레일이 있으며 파크 그라운드에서 카누와 카약 대여 가능. 근처 마을에 있는 카누와 카약 판매점에서도 그다지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대여 가능. 경험이 풍부한 가게 주인들이 장비를 직접 차에 장착해 주므로 안전하다. 시간당 대여보다 주로 하루를 기준으로 대여한다.

* 낚시 : 공원내의 2군데 낚시터는 낚시꾼들에게 유명한 곳이다. 온갖 종류의 물고기가 풍부하며 낚시 후 손이나 잡은 물고기를 씻을 수 있는 싱크대도 부두 난간에 설치되어 있어 편리하다.
베이피어(Bay Pier): 약 5백 피트 길이의 낚시용 다리로 바닷물이 탬파베이로 들어왔다가 다시 나가는 곳으로 각종 고기들이 많다.

걸프 피어(Gulf Pier): Mullet Key와 Egmont Key 사이에 있는 수로로 죽 뻗은 1천 피트 길이의 낚시꾼들을 위해 만들어 놓은 다리. 포트 주차장 오른쪽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이곳에서의 낚시는 무료.
<788/2011062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