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옥칼럼<170> 뼈! 나의 건강
온열 뼈 디톡스 연구소 제공
현대 산업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컴퓨터가 발전을 거듭하여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AI 라고 할 수 있는데 AI로 뼈에 관하여 검색해보니 이런 문구가 나온다.
뼈는 영어로 bone으로 척삭 동물의 단단한 지지 조직으로 신체구조를 형성하고, 내부 장기를 보호하며, 백혈구와 적혈구를 생성하며, 칼슘과 무기질을 저장하고, 근육과 협력하여 운동을 가능케 한다. 뼈는 콜라겐, 칼슘, 인등 다양한 영양소로 구성된 살아 있는 조직이며 나이가 들면서 뼈는 생성되고, 재흡수 되는 재형성 과정을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며 뼈 건강을 위해서 충분한 영양섭취가 중요하다. 라고 나온다.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고 검색하니 중요한 기능을 담당하는 생체 기관으로 성인의 몸은 약 206개로 구성되어 있다. 뼈의 종류로 긴뼈(장골), 짧은뼈(단골), 납작뼈(편평골),불규칙뼈(불규칙골), 종자골(종자골)로 구분되고 주요 구성은 콜라겐, 인산칼슘. 치밀뼈. 해면뼈 그리고 골수로 구성되어 있다.
골수에서 백혈구와 적혈구 생성을 통해 혈액을 생산한다. 뼈 건강을 위해서 충분한 영양섭취 규칙적인 운동 금연 및 금주 정기적인 검진을 권장한다는 정보이다.
여기까지가 AI가 알려주는 뼈에 대한 최선, 최고 정보이다.
그렇다면 첨단기기가 알려주는 정보에 내 건강을 지키고자하는 상식과 어떻게 연관 지을까? 그럼 내 뼈 건강 상태는? 현재 건강 관리차원의 검사로써 골밀도 검사가 최선이다. 나이가 드신 분이 가장 조심해야 할 부분이 발목이 삐긋하거나 화장실. 침대 주방 등 혹은 걷다가 사소하게 미끄러지거나 하여 뼈에 금이 가거나 부러지는 등의 일은 흔한 일이며 뼈가 다치면 그 뼈를 정상으로 회복시키기 전에 다른 곳이 망가지는 사례들이 속출하고 있으므로 뼈 관리에 최선을 조심을 다해야 한다.
본 온열 뼈 디톡스 연구소의 최초 수십년전 한국 어느 무술인이 무술을 하다가 뼈와 뼈가 부딪히면 부딪힐수록 강한 뼈가 되는 과정에서 무술이 무도가 되고, 무의가 되는 길고 긴 과정을 통해 대체 뼈가 하는 일이 무엇인가를 현장에서 실험하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대체 민간요법으로 부터 시작되었다.
본 센터장은 한국에서부터 94년도에 시작으로 온열 의료기기를 개발한 온열치료의 임상실험 과 뼈 건강을 중요성을 알고 인체는 스스로 건강해지려는 항상성 유지작용의 본성을 일깨워 건강을 나빠지게 하고 병을 일으키는 대소변의 독소와 피로물질과 뼈에 착상되어서 뼈 기능을 방해하는 것들을 제거하기 위한 온열 뼈 디톡스 프로그램을 통해 뼈가 원래하는 일 골수와 혈액 생산 그리고 인체전기를 생성하는 건강의 기본인 기능을 재생하도록 연구하여 아픈 부위의 주변을 보면 뼈에 부은듯 병집이 두툼하게 혹은 볼록하게 자리를 잡고 있는데 병집을 지나 깊은 뼈에 에너지를 주게 되면 뼈가 에너지가 생김으로 그 부위는 독소제거와 혈액 순행을 통해서 몸이 점차 낫는 원리이다.
뼈를 중심으로 살갗이 뼈 모양의 체형대로 상하좌우 소통이 원활해야 함이 정상인데 뼈와 피부 살갗사이에 스폰지처럼 두툼하게 살 혹은 부은 살이 있는 몸은 부은살 속에 있는 가스를 빼줘야 한다.
몸 안에서 건강을 해치는 원인이 몸 밖으로 빠져 나갈 때는 대변. 소변. 숙변. 눈꼽. 기침. 가래. 콧물. 땀. 멍. 호흡 등으로 나가게 된다.
매일을 습관처럼 때가 되면 먹고 생각 많이 하고 산다. 진정으로 건강한 사람은 몸건강. 정신건강. 영적인 건강을 보유하며 운동을 열심히 하거나 사회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분이다.
본 센터가 주장하는 바는 보이는 것보다 보이지 않는 내심의 건강을 들여다 보며 좀 차원이 다른 건강관리를 할 줄 알도록 알려주고 싶다.
요즘 인터넷의 넘쳐나는 정보는 무엇을 먹고 좋아졌네~ 무엇을 먹고 나았네~ 가 아니라 몸 안에서 먹은 만큼 소모시키고, 배출시켜야 하며, 이미 축적 되어진 건강 방해 물질들은 온열 뼈 디톡스를 통해 퇴출 시켜야 한다. 깊은 숙면을 이루는 무의식으로 잠든 시간에 인체의 놀라운 비밀이 된다. 생각을 바꾸면 정신변화가 일어나고 몸의 변형이 이루어지도록 라이프스타일을 달리해보자. 인생의 최종 승리자는 건강한 사람이다.
온열 뼈 디톡스 건강 상담 201-737-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