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빌, 제80주년 광복절 기념행사 및 정기총회
정기총회, 차기한인회장 입후보자 전무…. 90여명 참석
(잭슨빌) 북부플로리다 한인회(회장 조경구)에서는 지난 8월 17일 오후 3시부터Southside Senior Center에서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 및 제80주년 광복절 기념식을 거행했다.
조남용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제1부 정기총회, 제2부 광복절 기념식, 제3부 여흥시간으로 진행됐다.
제1부 정기총회에서 이재열 선거관리위원장은 차기 한인회장 입후보가 전무해 시간을 갖고 입후보자를 찾아 차기 임시총회에서 보고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2부 광복절 기념식도 조남용 사무총장의 사회로 허중오 목사의 기도, 김오한 전 회장의 대통령 기념사 대독 후 조경구 회장은 Gen. David E Grange(중장), Son Gen. David L Grange Jr(소장)씨에게 재향군인회에서 메달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순서에 의해 조경구 한인회장의 광복절 기념사 후 독립유공자 조쌍환 옹님의 만세삼창, 광복절 노래를 다함께 부르면서 2부 순서를 마쳤다.
이어 3부는 8.15 광복절기념음악회로 예가회 예술단(단장 임선주) 단원들의 부채춤 등 많은 공연으로 참석한 동포들은 어깨춤도 추고 박수갈채도 보내며 교제도 나누고 광복의 기쁨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다. <1468/2025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