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수첩> 기적의 물, 무자화수 건강세미나

▲ 유베스 목사와 김선옥 메디칸 헬스센터 원장

<기자수첩> 기적의 물, 무자화수 건강세미나

아름다운 자연속에서의 만남

(브룩스 빌) 무자화수 건강 세미나가 지난 6월 24일(토) 오후 11시반부터 브룩스빌 바이블 프렌즈 쉼터(24295 Hidden Meadows Rd. Brooksville, FL 34601)에서 개최됐는데 세미나 예정은 오후 1시부터였지만 미리 예약한 사람들이 모두 참석해 일찍 시작했다.

기자는 모든 사람들이 원하고 바라는 것이 건강이기 때문에 1시간 거리의 쉼터를 편안한 마음으로 시간적 여유를 갖고 일찍 출발했다. 여유롭게 운전을 하며 자연을 즐기면서 설레이는 마음으로 짧은 여행을 한다는 마음으로 세미나 장소로 길을 나섰다.

플로리다 시골길은 먼 여행을 온 것처럼 꼬불꼬불 이어지며 전형적인 시골길로 나를 인도한다. 하지만 익숙지 않은 이 길이 너무 마음을 설레게 한다. 모두 풍경이 한폭의 그림처럼 또 예쁜 그림엽서에 나오는 아름다운 풍경처럼 마음으로 다가와 숨 쉬는 것조차 즐겁고 행복해 금방이라도 건강해질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세미나 장소가 가까워지니 와~ 하는 탄성이 저절로 나올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에 둘러 쌓인 쉼터의 모습이 보였다. 기분 좋은 행복한 마음으로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려는 순간 들려오는 찬양소리에 이끌려 건물 안으로 들어갔다.

기분 좋은 마음에 서로 반갑게 인사를 하고 덕담을 나눈 후 맛있는 점심을 대접받으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친목을 나눈 후 세미나를 시작했다.

제1부는 동영상은 한번 설치로 휠터 교체 없는 반영구적인 제품으로 마셔보면 확실히 다른 물맛임을 증명하는 제품에 대한 설명과 체험사례 그리고 제품의 기능을 볼 수 있었다. 무자화수는 음식은 물론 미용 그리고 탈모에 효과가 있으며 건강에 직접적인 효과가 있고 나아가 물을 통해 아토피가 있는 사람들까지도 변화를 체험할 수 있었다고 한다.

이어 무자화수기로 2017년 친환경대상 수상, 1998년 스위스 제네바상 수상, 미네랄 풍부 항균력 92%, 용존 산소 풍부, 작은 물분자로 뛰어난 세포 흡수력을 자랑하는 기기로 생명수를 선사한다고 유 베스 목사는 설명했다.

이어 무자화수기에 나오는 물을 맛보는 시간, 보통 시중에서 판매하는 물과 비교해보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제2부는 김선옥 대표(메디칸 헬스센터원장)의 뼈 마사지 및 메디칸 체험시간 등 건강 세미나에 어울리는 강의로 우리 몸에 존재하는 신비한 능력 그리고 정신과 영적인 세계의 조합으로 이루어지는 인체의 비밀에 대해 배울 수 있었다. 또한 뼈의 꾸준한 관리와 노력이 있어야 건강한 육체를 유지하고 더욱더 건강한 변화를 줄 수 있다는 건강비결의 경험담과 체험담을 들을 수 있었다. 김선옥 대표는 본보(플로리다코리아) 의 건강 칼럼니스트이기도 하다.

한모금의 기적으로 건강을 되찾을 수 있고 꾸준한 노력으로 기쁨과 행복을 준다는 무자화수의 맛과 효과는 시간을 두고 직접 경험해봐야 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든다.

건강세미나와 잘 어울리는 아름다운 자연속에 몰래 감추어둔 비밀 정원 같은 이곳 쉼터에서의 만남은 마치 한주 내내 열심히 살아온 우리들의 힐링 장소가 되어주었다. <이승애 기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