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니아의 간절함이 탄생시킨 신개념 “스포츠 에너지크림!!!”

스포츠 마니아의 간절함이 탄생시킨 신개념 스포츠 에너지크림!!!”

50가지 모든 성분이 천연재료

MSM과 글루코사민 및 리포솜 테크놀로지 포뮬러

피부 끈적거림 제거 및 기분 좋은 향기

현대인들은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누구든지 건강한 생활을 위해 운동의 일상화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특히 과격한 운동을 즐기는 스포츠 마니아(mania)들은 근육의 피로와 통증을 효과적으로 풀어주는 에너지크림을 찾게 되며 이러한 제품을 한두 번 시도해 보지 않은 사람들은 드물 것이다.

스포츠 훈련의 메카인 이곳 플로리다 웨슬리 채플의 훈련장의 까다로운 환경에서 격렬한 훈련으로 연습을 강행하고 있는 다양한 세계적인 운동선수들의 이야기들을 듣고 반영하여 운동선수들은 물론 평소 근육통으로 고생하는 시니어들을 위한 친환경 에너지 크림이 탄생해 지역 사에서의 잔잔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평소 스포츠 에너지크림을 사용해본 사람들의 공통점인 불만은 화학성분으로 인한 피부 가려움증이나 피부에 발랐을 때 끈적거리는 느낌과 반갑지 않은 냄새, 아울러 별다른 효과를 기대하기가 어렵다는 것이 태반이다.

그러나 새롭게 탄생한 굿오 에너지크림(GOODOH ENERGY+CREAM)의 오명섭 (GOOD OH)사장은 운동선수 입장으로 접근해 모든 단점들을 완전히 보완하기 위해 모든 성분을 천연재료를 사용했으며 어떠한 독성 화학 물질도 포함하지 않은 친환경 스포츠 크림이라고 강조한다.

오명섭 사장에 의하면 에너지플러스크림은 MSM과 글루코사민을 포함한50가지 이상의 건강한 천연 성분만으로 담아냈으며 최첨단 리포솜 테크놀로지를 이용하여 나노입자 사이즈의 천연 성분이 필요한 곳에 찾아 들어가는 기술이 적용되었다고 말한다. 운동전 조인트 및 근육의 유연성을 높이고 염증을 대상으로 혈류를 증가시켜 빠른 통증 완화와 신속한 회복을 가능하게 한다고 한다. 또한 피부를 통해 전달되어지는 종합 비타민처럼 근육과 조인트의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하여 자연 복구를 돕는다고 한다. 이 크림은 운동선수들을 위해 제조되었으며 FDA 공식 등록을 마치고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플로리다스포츠센터의 선수들이 사용해 보고 효능을 입중하며 자연스럽게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보급이 되고 있는 실정이다.

구체적인 제품설명과 각 스포츠 분야의 세계적인 프로 선수들과 스포츠 마니아인 아마추어들로 부터 극찬에 가까운 평가들이 나오고 있는데 이는 본사의 홈페이지(www.good-o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브랜드 탄생에 대해서도 재미나는 에피소드가 있다고 한다. 오명섭(GOOD OH) 사장은 싱가포르에 20년 거주하다 2년전 자녀들의 테니스 훈련을 돕기 위해 플로리다로 건너왔다. 그러나 팬데믹(pandemic)사태로 여행이 자유롭지 못한 상황에서 매일 운동을 하는 자녀들의 일상을 바라보며 이번 기회에 부상 방지 및 스포츠 역량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무엇인가를 만들어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으로 시작해 만든 것이 에너지플러스 크림이라고 한다.

또 제품을 완성한 후 브랜드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을 때 “당신이 곧 브랜드”라는 오랜 지인의 한마디 권유가 브랜드 탄생의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아울러 GOOD OH 브랜드의 의미는 소리 자체에서 긍정의 힘을 불러일으키고 할 수 있다는 에너지를 불어 넣어 준다. 또한, 기대 이상의 찬사를 표현할 때 사용하는데 GOOD OH! 라는 소리는 듣는 사람들의 “흥”을 이끌어낸다고 한다.

GOOD OH 에너지플러스 크림은 피부에 발랐을 때 피부 온도를 높여주고 염증 부위에 빠르게 흡수되어 통증 완화 및 자연 회복을 돕는 고도의 항염증 크림으로 근육과 관절, 엘보, 어깨, 허리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며 레몬 라벤더 향으로 기분 좋은 느낌까지 더 해준다.

오명섭 사장은 이 제품 출시를 바탕으로 스포츠 분야는 물론 한인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일들을 점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오명섭 사장은 부인 김정아씨와 사이에서 오지수(15. 여), 지헌(12. 남) 남매의 테니스 훈련을 위해 2020년 초에 6개월 계획을 하고 싱가포르에서 웨슬리 채플에 있는 새들브룩 테니스 아카데미로 오게 되었다. 그러나 예상치 못했던 팬데믹 상황으로 2년이라는 시간을 이곳에서 지내게 되자 그 시간을 이용해 운동하고 있는 자녀들의 부상 방지 및 빠른 회복을 도울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보겠다고 연구를 시작한다.

이후 연구를 끝내고 GOOD OH 에너지플러스 크림을 선보이자 뜻밖에도 사용해본 운동선수들의 반응이 의외로 뜨거워 자신감이 높아졌다고 한다.

오명섭 사장은 이곳에서 훈련하는 월드 클라스 프로 선수들(테니스, 골프) 및 주니어 선수들을 상대로 Activation & Recovery의 중요성을 교육하고, 나아가 에너지 플로스 크림을 이용하여 부상을 줄이고 선수들이 좋은 컨디션으로 훈련하고 또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오명섭 사장은 현재 싱가포르에 있는 반도체 장비 및 의료용 로봇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 WITHUS TECH P/L 의 대표를 맡고 있고, 싱가포르 한인 테니스협회장으로 봉사 하고 있다.

문의 및 연락처는 다음과 같다. www.good-oh.com / oh@good-oh.com / 전화 813-560-4367.

<1284/202110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