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회연합회장 이-취임식 성황리 마쳐

한인회연합회장 이-취임식 성황리 마쳐

50여명 참석…. 이사 및 임원명단 발표

 

(올랜도) 플로리다한인회연합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일(토) 오후 3시부터 올랜도 콜로니얼 선상에 위치한 Amerasia Bank 대회의실에서 연합회원 및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김영출 수석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취임식은 올랜도 제일장로교회 김문수 목사의 개회기도, 국민의례로 국기에 대한 경례, 애국가 제창,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 후 중앙플로리다 한인회장인 박민성 회장의 환영사를 이우삼 전회장이 대독했다.

이어 이임하는 34대 서민호 회장은 이임사에서 임기동안 많은 도움을 주고 동포사회 발전을 위해 음으로나 양으로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박석임 신임회장에게 너무 감사하고 고맙다고 말했다. 제35대 연합회장에 취임하는 박석임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먼저 회장으로 선출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먼저 회원들의 화합에 힘써 서로 존경하고 사랑하는 평화로운 연합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전 플로리다한인동포사회 발전을 위해 각 지역한인회와 긴밀하게 협조하며 도움이 필요하다면 최선을 다해 도움을 주겠다고 밝혔다.

이날 이임한 서민호 회장은 김승권 이사장에게, 취임하는 박석임 회장은 이임하는 서민호 회장에게 각각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어 김명호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회 마이애미협의회 회장의 축사, 미주한인회총연합회 비상대책위원장인 폴 송 회장의 축사(김영출 수석부회장 대독), 김종규 전 중앙플로리다한인회장의 축사가 있었다.

이어 송영숙 회장의 경과보고, 김영출 수석부회장의 34대 재무보고와 내빈 소개 후 연합회장 이-취임식을 모두 마치고 김승권 장로의 만찬기도로 식사를 나누며 담소를 나누는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만찬 후 가진 제1차 이사회 및 임시총회에서 발표한 이사 및 임원명단은 아래와 같다.

이사장 장익군(탬파), 부이사장 최 헌(마이애미), 이사 이남숙(펜사콜라), 김영출(잭슨빌), 신성환(게인스빌), 염인숙(데이토나), 박민성(올랜도), 신광수(탬파), 김혜일(포트마이어스), 김운선(마이애미), 상임고문에 김승권(잭슨빌), 전입 임원 이정규(포트월톤), 장익군 정관개정위원장 등이다. 또한 연합회 임원명단은 다음과 같다. 수석부회장 김영출, 부회장 이우삼, 여성부회장 이미대자, 사무총장 송영숙, 서기 염인숙, 감사 김혜일, 재무에 김경선씨 등 이다. <1281/2021100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