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형식목사 초청, “가을 부흥성회”

손형식목사 초청, “가을 부흥성회”
키스톤한인침례교회 … 11월 10일~12일 사흘간

(탬파) 키스톤 한인침례교회(목사 김은복)에서는 오는 11월 10일(금) 부터 12일(일) 오후까지 사흘간 하나님의 신실한 일꾼으로 지난 30여년간 성공적으로 귀한 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손형식 목사를 초청해 ‘가을부흥집회’를 개최한다.
초청강사인 손형식 목사는 워싱턴시에 필그림 교회를 개척해 현재까지 사역하는 목회자로 천국잔치인 이번 가을부흥성회에서 “보았다, 알았다, 잡았다, 드린다.”라는 주제로 은혜와 축복의 말씀을 전한다.
집회시간은 10일(금) 저녁 7시 반에는 ‘천국이 과연 있는가? 그 천국에 가겠는가?’, 11일(토) 새벽 6시에는 ‘천국 순례자들의 믿음과 고백’, 저녁 7시반에는 ‘성도가 누릴 마땅한 삶’, 12일(일) 오전 11시에는 ‘성도가 가질 세가지 영적인 회전’, 오후 4시반에는 ‘많은 영광 보여주며’라는 제목으로 5회에 걸쳐 생명의 말씀을 전한다.
손형식 목사의 약력은 다음과 같다. 대광 고등학교 졸업, 한양대학 ROTC 4기, 미국 남침례신학 M.Div 졸업, 음악 사역 활동, 성경 공부 전문 사역, 개척 교회 세미나 사역, 이병철 회장 24개 질문의 대답자, (현) 워싱턴 필그림교회 개척 및 담임, ‘너 진짜 목사냐’ 저자.
김은복 담임목사는 이번 가을 부흥집회에 많은 동포들이 참석해 함께 하나님께 영광돌리며 은헤와 축복의 시간을 갖기 원한다며 모든 동포들을 초대하고 있다. <1094/2017110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