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H RETREAT “TORCH” 성공리 마쳐

 

YOUTH RETREAT “TORCH” 성공리 마쳐

탬파크리스천청년연합주관…. 9개 교회 48명 참가

(탬파) 탬파크리스천청년연합(이하 ASAP)이 주관한 YOUTH RETREAT “TORCH” 가 지난 7월 24일(월)부터 26일(수)까지 사흘간 Ellenton에 위치한 ‘Day Spring Episcopal Conference Center’에서 개최됐다.

수련회는 베다니연합감리교회 영어목회자인 Faith Eury Cho 목사를 초청강사로 예레미야 29장 11절의 말씀을 주제로 4번의 집회와 함께 청소년들은 친목을 나누며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참가한 학생들과 청년들은 무엇보다 예배와 소그룹 나눔을 통해 “나를 향하신 하나님의 계획하심이 있고, 하나님은 그 계획하심대로 이루시는 분”이라는 것을 깨닫고 함께 사랑을 나누는 귀한 축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수련회에는 서부플로리다교회협의회 소속 9개 교회에서 48명의 학생들과 청년들이 참여했는데 특히 탬파크리스천청년연합회 회원들은 탬파지역의 유스그룹(중고등학교) 학생들의 믿음 성장을 위해 자발적으로 시간과 경비를 철저하게 준비해 진행함으로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고 한다.

ASAP 회원들이 준비한 이번 YOUTH RETREAT 행사는 각 교회마다 청소년들이 많지 않아 개 교회에서 단독으로 수련회를 개최하기에는 어려운 상황이라 많은 목회자들의 호응을 받았으며 또 청소년들에게는 믿음의 도전과 함께 좋은 친구들도 만나는 즐거운 수련회였다고 한다.

이번 수련회는 서부플로리다교회협의회와 베니스한인교회, 탬파한인장로교회, 탬파제일장로교회에서 후원해 주었다. <1081/2017080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