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 한 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76회>

다운타운 세인트 피트를 다양한 볼거리의 중심지로 바꾸고 있는 베이 워크의 레스토랑, 극장, 쇼핑 매장들.

 

주유 한 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76회>

베이워크 (Bay Walk)

중서부 플로리다 편 – 피넬라스 카운티

Bay Walk
Corner of First Street N. & Second Avenue N.
St. Petersburg, FL 33701
(727) 895-9277
www.yourbaywalk.com

어떤 곳인가?
* 베이 워크는 지금 막 피어나고 있는 다운타운 세인트 피트의 중심지이다.
* 많은 방문객들의 주요 목적은 극장인 무비코 20(Muvico 20)의 거대한 스크린으로 영화를 보는 것.


* 4천만 달러 규모와 125,000 평방피트 크기의 베이 워크 광장에는 각종 쇼핑 매장, 오락 시설이 즐비하며 주말에는 라이브 뮤직을 보러오는 사람들로 붐빈다.
* 근처에는 파인아트 박물관(Museum of Fine Arts: 255 Beach Drive N.E.)과 조각 공원(Sculpture Gardens)이 있다.

볼거리

* Wet Willie’s Daiquiri Bar – 2층에서 거리의 풍경을 구경하기 딱 좋다.
* Johnny Rockets – 50년대 스타일의 햄버거와 프렌치 프라이를 즐겨 보자.
* TooJay’s Gourmet Deli – 맛있는 뉴욕 스타일의 고기랑 소시지, 파이 전문점.

또 뭐가 있나요?
* 유행의 첨단을 걷는 Ann Taylor, Chico’s, White House/Black Market 같은 소매 의류점들도 유명하다.
* 아이스크림과 캔디 애호가들은 Ben & Jerry’s로, 시장기를 느끼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콜롬비아 레스토랑을 찾으면 된다.
* Beach Drive 근처에는 멋진 여성 의류점들이 즐비하다.

시간
* 레스토랑과 쇼핑 매장의 시간은 다양하니 전화로 문의

위치

* 남쪽방향 Interstate 275번을 타고 St. Petersburg에 있는 출구 23-A(Interstate 375 east) 쪽으로 빠짐.
* 4th Avenue North 쪽으로 가다 Second Street North 쪽으로 우회전.
* 베이 워크는 First Street North와 Second Avenue North의 코너 왼쪽 편에 있다.
* 주차장은 Second Street North에 있고, 근처 거리에는 거의 주차 공간이 없다.

모든 사람을 환영하는 곳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