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 한 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70회>

콜롬비아 레스토랑의 주요 장소인 페티오.

 

주유 한 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70회>

중서부 플로리다 편 – 힐스버로우 카운티

콜롬비아 레스토랑 (The Columbia Restaurant)

The Columbia Restaurant
2117 E. Seventh Avenue. Tampa, FL 33605
(813) 248-4961
www.columbiarestaurant.com

어떤 곳인가?
* 1905년, 근처 시가 노동자들을 단골로 구석의 작은 카페에서 시작한 이곳은 현재 가족의 5대와 6대가 함께 운영하고 있다. 플로리다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스페인 레스토랑으로 이민자인 카지미로 허난데스가 처음 문을 열었다.
* 스포츠와 영화 스타, 정치가 등 세계적으로 이름난 명사들이 이곳 콜롬비아를 방문하기로 유명하다.

뭘 볼까요?
* 케이시와 리차드 곤즈마트가 운영하는 이 식당은 약 1,7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15개의 널 찍한 다이닝룸을 갖추고 하루에 수천이 넘는 전통적인 스페인과 쿠바의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 전채요리인 펠라 아 라 발렌시아나(Paella a la Valenciana)와 레드 스내퍼 알리칸테(Red Snapper Alicante)는 단골손님들의 발길을 자꾸 불러들이는 요리 중의 요리.

* 플로리다에서 최고라고 소문난 스페인 플라맹고 댄서들의 춤을 볼 수 있다.
* 공상적인 돈키호테의 세계를 그린 타일 장식은 직접 페인트칠을 한 것으로 유명하다.

또 뭐가 있나요?
* 라이브로 듣는 재즈, 맛있는 스페인 전채요리인 타파스 그리고 최고로 품질이 좋은 시가를 구입할 수 있다.
* 이보 시티에 있는 콜롬비아 레스토랑이 원조. 이 외에도 탬파베이, 클리어워터 비치, 셀러브레이션, 사라소타, 세인트 어거스틴과 세인트 피터스버그 등에도 지점이 있다.

입장료
* 입장료는 무료. 음식값은 모두 다르니 홈페이지를 찾아서 메뉴를 확인해 보세요.

시간
* 매일 오전 11시! 오후 10시, 월~목요일까지.
–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11시~오후 11시,
– 일요일,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

위치

* Interstate 4번을 타고 1번 출구(21st Street) 남쪽방향에서 빠져 East Seventh Avenue를 향해 직진.
* 콜롬비아 레스토랑은 East 7th (Seventh) Ave. 코너에 있다.
* 주차는 건물 뒷편 또는 길거리 맞은편에 세워도 된다.

스페인과 쿠바의 맛을 즐겨 보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