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 한 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63회>

인가에서 멀리 떨어진 Solomon’s Castle과 Moat 식당 안에 있는 The Boat를 구경하는 것은 아주 놀랍고도 즐거운 일이다.

 

주유 한 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63회>
<중부플로리다>

솔로몬의 성 (Solomon’s Castle)

솔로몬의 집은 진짜 성?

Solomon’s Castle
4533 Solomon Road. Ona, FL 33865
(863) 494-6077
www.solomonscastle.com

어떤 곳인가요?
* 30년 전쯤 국제적으로 유명한 조각가인 Howard Solomon이 Ona 근처에 직접 자기 손으로 지은 성이다.

뭘 볼까요?

* 독특하고 놀랄만한 볼거리들이 가득하다.
* 솔로몬의 성은 크고 번쩍이는 외관으로 마치 신문 인쇄기계에서 막 만들어진 듯이 보인다. 외부는 타워와 80여 개 이상의 스테인 글라스로 된 창문으로 이루어져 있고, 내부엔 넓은 갤러리와 스테인 글라스를 생산하는 스튜디오와 하워드 가족의 삶의 공간이 있다.
* The Blue Moon Room – 성의 동쪽 타워에 있는 넓은 숙박시설로 하룻밤과 주말에 이용이 가능하다.

또 뭐가 있나요?

* 인가에서 멀리 떨어진 이곳에선 Horse Creek을 따라 아름다운 자연의 산책길을 즐길 수 있 다.

가격
* 입장료
어른 10달러, 어린이 4달러

시간
* 화~ 일요일 11am-4pm
* 7월, 8월, 9월엔 휴무

위치

* 탬파에서 남쪽방향 Interstate 75를 타고 출구 220(State Road 64, Bradenton/Wauchula/Zolfo Springs)에서 빠짐.
* S.R. 64에서 좌회전 후, County Road 665를 향해 동쪽으로 약 30 마일 직진.
* C.R. 665에서 우회전 후, 약 9 마일 정도 남쪽으로 직진.
* Solomon Road를 향해 좌회전 후, 약 1 마일 못 미쳐 직진하면 Solomon’s Castle이 나옴.

하워드 솔로몬의 집 구경을 하러 멋진 성으로 오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