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 한 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31회>

패스어 그릴의 마음을 사로잡는 해변과 따뜻한 걸프의 물이 방문객들을 손짓해 부르고 있다.

주유 한 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31회>

페스어 그릴(Pass-a-Grille)

최고의 해변 휴양지

Tampa Bay Beaches Chamber of Commerce
St. Pete Beach Office
6990 Gulf Blvd. St. Pete Beach, FL 33706
(727) 360 6957 / Toll free: (800) 944-1847
www.tampabaybeaches.com

어떤 곳인가요?
피날라스 카운티의 끝자락에서 최고의 해변가로 태양과 서핑 그리고 조개들을 마음껏 음미 할 수 있다.

뭘 할까요?
* 플로리다 서쪽 해안에서 방파제 구실을 하는 베리어 아일랜드(Barrier Islands) 위에 제일 처음 세워 진 마을이 바로 페스어 그릴이다.
* 따뜻한 걸프 바닷물에 발을 담그고 지친 몸을 쉬어가기에 정말 안성맞춤인 장소.
* 주차는 다른 해변들보다 훨씬 수월하지만 주차 위반 딱지를 받지 않으려면 동전을 미리 준비해가는 것이 좋다.

또 뭐가 있나요?
*이벤더 프레스튼(Evander Preston)의 보석 장신구 가게의 수제품 금 장신구들은 정말 아름다우며 눈 이 높은 손님들에게 아주 제격이다.
* 미식가들을 기쁘게 하는 해안가의 매점에서 석양을 바라보며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
* 걸프(Gulf) 근처에 있는 Seahorse Grill에선 신선한 과일과 함께 아침식사를 할 수도 있다.

입장료 – 무료

시간
항상 개장.
상점과 레스토랑은 각기 다르니 확인 필요.

위치

* 인터스테이트 275번 남쪽방향을 타고 St. Pete Beach 출구로 나가 (Pinellas Bayway) 서쪽방향으로 빠져서 Bayway가 Don CeSar 호텔에서 멈출 때까지 직진.
* Gulf Boulevard에서 좌회전해서 끝까지 직진한 후 우회전하면 해변.

가장 다시 찾고 싶은 장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