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 한 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21회>

사진 1 : 온순한 기린과 친밀한 시간을 보내는 방문객들. 사진 2 : 한 낮의 더위에 물장난을 하는 거대한 아프리카 코끼리.

 

주유 한 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21회>

탬파 로우리 파크 동물원(Tampa’s Lowry Park Zoo)

진짜 동물의 세계

Tampa’s Lowry Park Zoo
1101 W. Sligh Ave. Tampa, FL 33604
(813) 935-8552
www.lowryparkzoo.com

어떤 곳인가요?
동물원에 가본 적이 없는 사람에게 꼭 한번 가볼 것을 추천한다. 멸종될 위기에 처한 동물들을 따뜻하게 돌보아 주는 로우리 파크의 수고와 헌신이 돋보인다.

무엇을 볼까요?
* 무엇을 볼까 걱정할 필요도 없이 끝없이 배우고 즐길 수 있는 곳이며, 약 56 에이커 이상 되는 방대한 자연의 서식지에 약 2천여종의 동물들이 있다.
* 플로리다 매너티(Florida Manatee)와 수중 센터(Aquatic Center); 가까운 거리에서 바다의 포유류들을 관찰할 수 있다.
* 사파리 아프리카 서식지(the Safari Africa habitat area)의 사바나(savanna)에 사는 아프리카 코끼리 떼와 버디(Buddy)라는 이름의 슬라스 곰(sloth bear)은 좋은 구경거리.

또 무엇이 있나요?
* 야생동물 쇼; 올빼미, 독수리, 도마뱀, 개구리 등과 그 동물들을 돌보는 도우미들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 왈라로 스테이션(Wallaroo Station)에 있는 빌라봉 분수대(Billabong Fountain);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아주 멋진 놀이 공간. 물이 솟아나는 분수대 주위에서 뛰노는 일은 이곳 동물원의 전통이다.

입장료
* 어른 $19.95 (12-59)
* 시니어 $17.95 (60+)
* 어린이 $14.95 (3-11)
* 무료 : 2세 이하.

시간
* 매일 9:30am – 5pm.
*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엔 휴무

위치

* Interstate 275번을 타고 48번 출구 서쪽방향, Sligh Avenue로 빠져 동물원 사인을 따라가다 보면 1마일 뒤에 목적지 도착.

온갖 종류의 동물들을 만나 보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