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 한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 <13회>

황야강 유람선(the Wilderness River Cruise)을 타고 위키 와치 강(Weeki Wachee River)을 따라가다 보면 왜가리, 수달, 너구리, 물수리 그리고 멸종 위기에 처한 목재 황새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물속 영화관(the underwater theater)에선 위키 와치의 유명한 인어들을 매일 만나볼 수 있어요.

 

주유 한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 <13회>

위키 와치 스프링스 (Weeki Wachee Springs)

인어를 좋아하세요?

Weeki Wachee Springs
6131 Commercial Way Springs Hill, FL 34606
(352) 596 2062
www.weekiwachee.com

◆ 위키 와치 스프링스는?
저 유명한 인어들의 고향인 위키 와치는 플로리다의 가장 오래된 테마 파크(theme park)입니다. 27 에이커 상당의 이 물놀이공원(waterpark)은 물 미끄럼 타기(water slides)와 보트 타기(boat rides)가 아주 재미있으며, 특히 “작은 인어(The Little Mermaid)”라는 상영 작품은 볼만하고 그럴싸합니다.

◆ 무엇을 볼 수 있을까요?
* 혹시 스케이트를 타면서, 그것도 물 속에서 음료수를 마셔본 적이 있나요? 위키 와치 인어들의 각종 재미있는 공연은 그동안 이곳을 찾은 수백만의 관객을 열광시켰답니다.

◆ 또 무엇이 있나요?
* 또 하나 빠뜨릴 수 없는 것은 매혹적인 인어의 강을 따라 편안히 앉아 위키 와치 강의 자연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스프링 워터에 다이빙을 하시든지, 3층 높이의 물 미끄럼틀에서 짜릿한 흥분을 만끽해 보세요.

◆ 입장료
* 어른 24불 95센트, 노인은 18불 95센트, 어린이 6세에서 10세까지 16불95센트, 5세 이하 어린이는 무 료.(2009년 1월 기준)
* 노동절(Labor Day)부터 3월까지 계절에 따라 가격이 조정됩니다.

◆ 시간
* 매일 오전 10시부터. (여름과 몇몇 공휴일에 따라 폐점 시간이 다르니 참고해 주세요.)
* 물놀이 공원은 계절에 따라 문을 여니 스케줄을 미리 확인하세요.

◆ 위치
* 탬파에서 출발할 경우,

* Interstate 75을 타고 북쪽으로 가다 301번 출구로 나가서 좌회전
* 서쪽방향 State Road 50을 타고 20마일 정도 U. S. 19을 향해서 직진
* 위키 와치는 허낸도 카운티(Hernando County)에 있는 U. S. 19과 S. R. 50의 교차점에 있습니다.

오래되고 정겨운 테마 파크의 매력에 빠져 보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