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 한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 <10회>

장식용과 소장용의 크리스마스용 선물과 전시물들이 가득찬 다섯 채의 건물 모두에서 크리 스마스의 독특한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어요.

주유 한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 <10회>

중부 플로리다 편
라절즈 크리스마스 하우스와 빌리지 (Rogers’ Christmas House & Village)

사시사철 징글벨!

Rogers’ Christmas House & Village
103 S. Saxon Ave.
Brooksville, FL 34601
(352) 796-2415
www.rogerschristmashouse.com

◆ 라절즈 크리스마스 하우스와 빌리지는?
크리스마스 마을로 가는 급행열차에 탈 시간. 12월과 1월, 또는 어느 때나 라절즈 크리스마스 하우스는 늘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이다.

◆ 무엇을 볼까요?
* 다섯 채의 크리스마스 하우스로 이루어진 이 마을은 1950년대에 한 채의 선물가게로 시작되었다.
* 장식품과 소장용품 등 심지어 맛있는 음식까지 이곳에선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것이면 무엇이든 구할 수 있다.
* 천천히 여유를 부리며 다 돌아본 후엔 정원 구경도 잊지 말고 하세요.
* 유명한 크리스마스 장식품 디자이너인 크리스토퍼 라드코의 작품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그의 장식품은 매년 백악관의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에 사용될 정도로 유명하다.
* 인형의 집을 좋아하는 분은 56채의 작은 인형의 집을 볼 수 있다.

◆ 또 무엇이 있나요?
* 단골 고객을 위한 콘크리트 보도(the concrete walkway). 전에 누가 왔었는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

◆ 입장료 – 무료

◆ 시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크리스마스, 부활절, 추수감사절엔 휴업.

◆ 위치
* 탬파에서 출발할 경우,

– 북쪽으로 Interstate 75을 타고 가다 301번 출구로 나가서 서쪽 브룩스빌 방향으로 좌회전.
– U. S. 50번을 타고 약 10 마일 정도 가면 오른쪽 편에 목적지가 있다.

365일이 크리스마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