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말라야 암염의 효능을 체험하세요.”

“히말라야 암염의 효능을 체험하세요.”
(탬파) 지난 3개월전 탬파 지역의 사랑방 역할을 하고자 오픈한 월드 성인 오락실에서 웰빙(Well-Being) 용품과 건강보조제를 판매하고 있다.
김사장에 따르면 히말라야 산맥에서 2억 5천년전에 조성된 천연 암염으로 만든 락솔트 크리스탈 램프는 복사열을 이용하여 음이온을 발생시켜 주변 공간에 해변이나 산, 폭포, 숲 속에 있는 것과 같은 맑은 공기를 만들어 준다고 한다. 특히 공기오염으로 발생하는 신경과민, 집중력 저하, 불면증, 스트레스성 두통 등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며 자신있게 권하고 있다.
또한 히말라야에서 채굴한 유황소금은 욕조에 담가놓고 반신욕을 하면 독소 물질을 배출하게 만들어 피부질환이나 관절염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이밖에도 JBB20 홍삼, 흑삼 제품은 건양대학교 석좌교수인 복성해 박사(전 한국생명산업연구원 원장)가 신물질 특허제품인 감귤껍질에서 추출한 천연원료와 홍삼 엑기스를 배합하여 만든 제품으로 심혈관 질환에 효능이 뛰어나고 간 기능 개선에 좋다고 한다. 또한 노화 방지 및 성장호르몬제인 농그린이나 비아그라보다 우수하지만 천연식물성제품이여서 부작용이 없고 처방전이 필요 없는 발기부전 치료제인 파워 3엑스를 판매하고 있는데, 김 사장은 소매보다는 대리점과 판매원 모집에 집중하여 동포들의 건강에 일조하길 바란다고 하였다. 암염램프는 95달러 정도이며, JBB20 홍삼, 흑삼 제품은 각각 300달러, 400달러이고, 롱그린은 150달러, 파워3엑스는 10회 분량에 95달러라고 한다. 제품 구입이나 대리점, 판매원에 관한 문의는 813-447-9028로 하면 된다.<633>
2008-03-2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