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택배 플로리다 지점, 탬파에 개업

조아택배 플로리다 지점, 탬파에 개업

한국 택배, 빠르고 안전하고 저렴하게 봉사

(탬파) 조지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조아택배(Joa Express)회사에서는 플로리다 최대의 한인동포들이 살고 있는 탬파지역 북쪽의 신흥 발전지역에 조아택배(대표 박지혜) 플로리다 지점을 지난 주 오픈했다.

새롭게 개업해 동포들에게 봉사할 조아택배(17020 Palm Pointe Dr. Tampa, FL 33647)는 플로리다 최초의 로켓배송 택배 회사로 조지아 본사는 이미 한인동포사회에서 빠르고 정확한 배송 서비스로 입 소문이 자자하며 특히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는 회사다.

조아택배 플로리다지점은 새로 개장한 롯데마트 인근에 자리하고 있으며 또 한국은행인 메트로시티 은행의 길 건너편에 위치한 샤핑몰(Koizi Endless Sushi 같은건물)로 I-75 고속도로에 인접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조아택배 본사는 20년 이상의 한국 배송 경험을 갖고 있는데 한국으로 짐을 보낼 때나 짐을 미국에서 받을 때에도 안전하고 신속하게 처리해 주고 있어 고객들의 인정을 받다. 이번에 오픈한 조아택배 플로리다지점은 개업기념으로 당분간 한국 배송을 50% 할인해 준다고 한다.

조아택배의 서비스 항목은 귀국 이삿짐, 유학생 이삿짐, 타주 택배신청, UPS 서비스 신청, 역 배송 외에도 인증이 필요한 동포들에게 Notary 서비스도 해 주고 있다.

박지혜 대표는 조아택배의 한국배송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대한항공기 편으로 이루어지는데 플로리다에서 조지아까지 가는 시간이 있어 한국까지 배송기간은 8-10일(7 business days)정도 소요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한다.

또 한국에 보낼 물품이 있다면 그냥 가져오시면 규격에 맞은 박스로 포장해드리는 등 최대한 고객들이 편리하고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는 최선을 다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특히 한국에서 미국으로 보내는 역배송도 한국에 있는 조아택배 사무실을 배송지로 지정하여 보내주시면 편리하게 플로리다에서 받으실 수 있다며 또한 조아택배는 성원글로벌 자체통관을 이용해 배송 중 분실 우려도 매우 낮고 또 고객들께 개별적으로 한국 우체국 송장번호 정보를 카톡으로 보내드려 링크를 누르시면 쉽게 한국 배송이 어떻게 진행이 되고 있는지를 한 눈에 확실하게 보실 수 있다고 말한다.

또 UPS whole sale account가 있어서 한국 배송뿐만 아니라 국내배송, 타주 이사 배송, UPS Global 역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한다.

조아택배의 자세한 내용은 직접 방문이나 전화(813-729-9102, 813-374-5001) 혹은 인터넷 홈페이지(joaexpress.com)를 방문하시면 된다. <1392/2024012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