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정훈 목사 초청 “가을 말씀잔치” 은혜롭게 끝나

손정훈 목사 초청 “가을 말씀잔치” 은혜롭게 끝나

쌘피장로교회, 양일간 160여 성도 참석

(쌘 피스버스) 쌘피한인장로교회(목사 김준경)에서 지난 10월 7일과 8일 양일간 애틀랜타한인장로교회 손정훈 목사를 초청해 가진 가을말씀잔치에는 연인원 160여명이 참석해 은혜 받는 축복의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인 8일(일) 오후 2시에 가진 집회는 강정오 장로의 기타 반주로 은혜로운 찬송을 함께 부른 후 김준경 담임목사의 인도로 찬양과 함께 시작됐다.

이어 강단에 오른 손정훈 목사는 “천국을 소명하라!”라는 제목으로 알아듣기 쉽게 생명의 말씀을 전파해 성도들의 마음속에 천국을 사모하며 소망하는 강건한 믿음을 갖는 시간을 주었다.

특히 손 목사는 ‘이 자리에 참석한 모든 분들은 언젠가는 죽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하나님의 심판대에서 천국이나 지옥 중 하나로 가게 되어 있습니다. 성경에는 천국에 대해 여러 가지 비유를 들어 기록하고 있습니다. 천국은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 즉 우리를 위해 준비해 놓은 것이라고 합니다. 우리 모두가 영원한 천국이 나의 나라라고 생각하고 순종과 행동하는 믿음으로 하나님께 인정받는 덕목을 쌓으시면 분명 천국은 여러분들의 나라가 될 것입니다’라고 강조해 은혜와 함께 축복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예배 후 여전교회에서는 참석한 성도들에게 간단한 다과를 대접하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1378/2023101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