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낚시터 소개와 낚시 정보> Redington Long Pier(3)

<플로리다 낚시터 소개와 낚시 정보>
Redington Long Pier(3) 레딩톤 롱 피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로리다 낚시터 소개와 낚시 정보

플로리다주 서해안 멕시코만을 따라 많은 비치가 밀집해 있는 곳에 보석같이 숨어 있는 작지만 많은 고기를 잡을 수 있는 곳으로 낚시꾼들의 사랑을 받는 Redington Long Pier 낚시터는 지역 낚시꾼들의 손맛을 짜릿하게 해주는 유일한 개인소유의 피어 낚시터이다.
낚시터의 길이는 1,200피트(약 390m)이며 플로리다 Barrier Island(베리어 섬)의 독특하고 역사적인 장소로 미국내 관광객이나 낚시꾼들에게도 동부나 남부에서 특이하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뛰어난 낚시장소로 입 소문이 나있다.

 

 
Redington Shores는 1962 년에 세워진 역사적인 귀중한 상징물로 2007년도에 31,800평방피트(0.77 에이커)의 땅에 새롭게 구조 변경과 각종 시설을 건축하고 대형 낚시용품가게, 구내 매점, 다수의 보호시설, 벤치 그리고 화장실을 갖추고 방문객 낚시꾼을 친절하게 맞이하고 있다.
피어 인근에는 비치는 물론 작고 고급스러운 주택들, 호텔, 콘도, 소매 상점, 레스토랑 등 완벽한 커뮤니티를 형성해 세계 각지에서 관광 온 사람을 유치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방문객들은 낭만적인 석양을 즐기거나 피어에서 다양한 물고기를 잡는 등 한가롭게 산책을 즐기며 플로리다의 특유한 낭만을 즐기기도 한다.
Long Pier 낚시터는 걸프만의 최고의 피어 낚시터 명소로 아마추어나 프로나 모두 대어의 행운을 기다리며 낚시대를 바다에 드리우는 곳으로 다양한 물고기가 우리 모두를 기다리고 있다.
주로 잡히는 물고기는 Tarpon(타폰), Snook(숭어과의 물고기), Redfish(홍민어), Kingfish(민어과의 drumfish와 비슷한 물고기), Flounder(가자미), Drum(민어과의 물고기), Trout(송어), Pompano(전갱이), Whiting, Grunts(민어과 고기), Sharks(상어) 등등 다양한 어종이 잡힌다.
오늘!. 낚시대를 둘러메고 사랑하는 부인과 자녀들 혹은 친구나 연인과 함께 다양한 물고기도 잡고 아름다운 추억도 만들 수 있는 멕시코만으로 떠나 보시는 게 어떨까요. 후회는 없을 겁니다.
Long Pier의 규칙은 기본이 낚시대 2대로 한 대를 추가하면 $3.00, 두 대를 추가하면 $7.00를 가산하며 VIP T 클럽 지역은 $5.00 를 더 내야한다. 또한 낚시터에서 그물 사용을 금지하며 각종 동물의 출입을 금지와 자전거, 스케이드 보드, 롤러브레드 등을 이용 할 수 없다.

 

 

 
주소 : 17490 Gulf Blvd. Redington Shore, FL 33708
전화 : (727) 391-9398 / Fax: (727) 399-2576
홈페이지 : http://tampabayfishingpier.com
입장료 : 1일 성인 $12.00 아동 10세 미만 $9.00, 관람객 $3.00이며 고기를 잡기 좋은 VIP 장소는 성인 $15.00 아동 12세 이며 할인 입장권도 판매하고 있다.
시간 : 주7일 개장하는데 여름철에는 오전 7시부터 밤 12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7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이다. 겨울철에는 오전 7시부터 밤 11시까지 오픈 한다.

고기종류 : Tarpon(타폰), Snook(숭어과의 물고기), Redfish(홍민어), Kingfish(민어과의 drumfish와 비슷한 물고기), Flounder(가자미), Drum(민어과의 물고기), Trout(송어), Pompano(전갱이), Whiting, Grunts(민어과), Sharks(상어) 등등 다양한 어종이 잡힌다. 이외 간단하게 집에서 요리해 먹을 수 있는 고기도 많이 잡힌다. <830/20120502>

ⓒ 플로리다 한인신문(http://www.floridakorea.co.k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