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 한번으로 가볼만한 여행지! <79회> 

주유 한번으로 가볼만한 여행지! <79회>

플로리다 오렌지 과수원 & 양조장
(Florida Orange Groves & Winery)

중서부 플로리다 편

Florida Orange Groves & Winery
1500 Pasadena Avenue S.
St. Petersburg, FL 33707
(727) 347-4025
Toll free: (800) 338-7923
www.floridawine.com

어떤 곳인가?
* 토착 포도인 머스카딘을 유기농법으로 재배해서 향과 품질이 우수하다. 투어와 시음은 항상 무료. 기념품 가게에는 맛있는 간식거리도 있다.

볼거리

* 최첨단 와인 생산 공정을 구경할 수 있는 이곳에선 포도 외에도 크랜베리 수박, 귤, 키 라임 같은 특이한 와인을 접할 수 있다. 특히 체리, 당근, 블랙베리 와인으로 상을 받기도 했다.
* 오렌지나 그레이프 푸르트 같은 음료수에만 “플로리다 선샤인 트리” 로고를 붙이도록 허락하는 플로리다 시트러스 커미션이 처음으로 이곳 양조장 상표에도 로고를 허가한 사실이 유명 하다.

또 뭐가 있나요?
* 와인 외에도 신선한 오렌지와 그레이프 푸르트 주스도 매일 생산되는 제품 중 하나.
* 근처(1350 Pasadena Ave.)엔 구운 생선과 햄버거로 유명한 Ted Peters Smoked Fish라는 레스토랑이 있다.

입장료
* 무료

시간
* 월요일-토요일 9AM – 5PM
* 일요일: 12:30PM – 5PM
* 투어: 11AM, 1PM, 2PM, 3PM
* 주요 공휴일엔 휴무

위치

* 탬파에서 출발할 경우, 남쪽방향 Interstate 275번을 타고 St. Petersburg에 있는 Fifth Avenue North(출구 23-B) 쪽으로 향한다.
* Fifth Avenue North를 향해 우회전(서쪽방향)한 후, 66th Street North 쪽으로 직진.
* 66th Street North에서 좌회전, Pasadena Avenue 쪽으로 직진.
* 남쪽으로 계속 직진하면 St. Pete Beach로 향하는 causeway 직전에 목적지인 양조장이 왼쪽 편에 보인다.

피넬라스 카운티의 유일한 양조장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