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자급자족위한 ADC 마이크로그리드 시스템 개발

▲ ADC 시스템 포스터와 정광웅 대표(중앙 하단)

에너지 자급자족위한 ADC 마이크로그리드 시스템 개발

LB Florida Inc. 정광웅대표… 판매 및 각 지역 대리점 모집

(플로리다) LB Florida Inc.(대표 정광웅)회사에서 에너지 자급자족을 위해 개발한 ADC 마이크로그리드 시스템이 많은 전문가들의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특히 관심을 보였던 미국 항공 우주국인 NASA에서는, 기존 전선을 통해 동시에 AC 와 DC 전력을 성공적으로 전송한 ADC 마이크로그리드 시스템에 대해 기술적인 승인과 지지를 보냈으며 많은 전문가들은 수요자 요구에 맞춘 미래 에너지 솔루션이라고 자랑을 아끼지 않고 있다.

ADC 마이크로그리드 시스템의 장점은 첫째 전류 변환기 없이 AC와 DC를 동시에 전송할 수 있으며, 둘째 유연한 시스템으로 전원, 발전기 또는 태양광 패널에 관계없이 작동할 수 있다. 셋째 현재의 배선 시스템을 수정하지 않고 ADC를 쉽고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넷째 기존 방법에 비해 전송 중 에너지 손실이 적어 더 높은 효율성을 갖는 장점이 있다.

정광웅대표는 본사가 개발한 미래 에너지 솔루션은 NASA로부터 기술적인 승인과 지지를 받은 제품이라면서 친환경적인 에너지원에 대한 수요가 점점 커지는 것을 감안하고 나아가 지구 온난화를 대비해 탄소 중립을 달성하는데 크게 기여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한다.

또 우리 제품의 기술은 DC 에너지를 긴 거리로 전송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갖고 있으며 또한 AC 에너지도 많이 절약하는 제품으로 조명 에너지의 경우 90% 이상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특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본사의 주요 목표는 이러한 청정에너지 기술을 플로리다 전 지역에 소개해 미래 에너지 수요를 충족시키는 필수적인 제품이며. 또 전력 장애 발생시에도 지속적으로 전기를 공급할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설계되어 있는 우수한 제품을 알리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이 제품은 독립적인 발전 시스템을 설치할 수 있으며, 유틸리티 파워 없이 자체 발전이 가능하고 모든 종류의 에너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한다.

제품의 가격은 사용처마다 다른데, 집에 설치하는 발전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3만 달러부터 시작하며, 빌딩의 경우 15만 달러부터 시작하는데 모두 크기와 사용처와 목적에 따라 맞춤 제작되므로 가격이 용도에 따라 다르다고 한다.

이 제품에 관심있는 동포와 플로리다 각 도시에서 사업을 원하시는 동포들을 선착순으로 모집해 총판권을 부여하고 지점을 개설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한다.

자세한 문의는 정광웅 대표에게 문의하면 된다. 전화 323-219-8777<1400/202403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