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옥칼럼<53> 체온 1도를 올려야 면역력이 올라간다

김선옥칼럼<53> 체온 1도를 올려야 면역력이 올라간다

온열 뼈 디톡스 연구소 제공

사람은 스스로 건강을 회복하려는 본성을 타고 났다. 창조주가 인간에게 주신 선물이다. 현대의학에서는 이것을 항상성 유지작용이라고 표현을 하기도 한다.

자고나면 피로가 회복되고, 먹은 음식이 에너지화가 되고, 다친 상처가 회복이 되는 신기한 일이 몸 안에서 매일, 매우 정교하고 세밀하게 우주가 순행하듯 우리 몸에서 반복되며 일어나고 있는 현실이다.

내 몸이 건강하려면 창조주의 섭리가 무엇인지를 깨달아야 가능하다. 이 세상에 태어나 숨을 쉬는 순간부터 시작되어 자라나는 청소년.성인.병약자,노약자.임산부.불치병이나 난치병을 갖고 있는 분들도 다 해당이 된다.

꿈을 가졌었던 성장기를 거쳐 열심히 살아온 젊은 날을 지나 이제 노년의 삶을 시작하고 있는 분들에게 이 글은 요긴하다.

내 몸이 아픈가? 왜 통증이 있나? 왜 아픈 내 몸은 낫지 않는가? 나름대로 건강관리를 하고 정기적인 병원 검진을 다니며 예방을 하고 있는 생활을 하는데도 불구하고 나는 아프다고 하니 문제이다.

사는 지역이 어디가 좋을까? 하고 물어보면 거의 대부분이 본인이 살고 있는 지역이 가장 좋다고 답을 한다. 따뜻한 날씨여서 플로리다가 좋다는 분은 플로리다 지역에 살고 있다. 필자 역시도 그렇게 생각한다.

더운 기운과 따뜻한 날씨가 얼마나 내 몸과 친숙할까? 잠시도 더운 걸 못 참고 차를 타도 에어컨. 집안에도 항상 에어컨을 틀어놓고, 냉장고에 저장된 음식과 찬물을 더 선호하게 된다.

요즘 만나는 분들의 대부분이 오랜 에어컨 생활로 인해 오슬오슬 춥다는 분들이 많았다. 피부에 접하고 근육을 굳게 만들고 심지어 뼈 속까지 냉기가 차는 이런 생활이 지속되다보니 몸안의 항상성 유지작용이 냉기로 인한 체온 하락과의 고군분투속에서 어느날 몸이 굳어지고 신경마비를 느끼고 몸이 뻣뻣함을 느낀다.

어느날 손님 한분이 다리가 구부린채 허리를 펴지를 못하고 사무실을 방문하게 되었다. 며칠전 골프를 치다가 갑자기 무릎이 아프더니 펴지지가 않는다는 것이다. 막상 몸이 그렇게 되니 어디 병원을 가야할지 뭐해야 할지 막막하다며 오게 되었다고 한다.

이 분은 평상시 몸이 피로가 연속된 과로의 생활이었는데 운동부족으로 몸의 근육도 근력도 부족한 약한 체질이었다.

우선 급한대로 에너지 제니스본 침대에 40분간 누워 뼈가 에너지를 받도록 휴식을 취한 후 온열 치료기에 20분간 체온을 증가하여 땀을 내도록 하였는데 굳었던 다리가 자유롭게 움직이니 본인도 신기해하였다.

그 후 굳었던 무릎 주변에 퍼런 멍이 나오고 있다고 했다. 본 센터에서는 몸 안에 숨어있던 피로물질과 대.소변의 독소 그리고 냉기와 연합된 것들을 병이라고 표현하는데 이 병들은 살속에 가스로도 차있기도 하고 살이기도 하다.

이 병들도 나름대로 살아야하기에 우리 몸의 생명의 근원인 뼈에서 나오는 인체전기와 혈액을 먹고 살기 위해 뼈에 협착 되어 진다.

이 분은 제니스 본 에너지 침대에 누워서 뼈에 에너지가 들어가니 뼈가 스스로 몸안에 내재되었던 병을 몸밖으로 밀어내고 있었다.

이 병들이 나오는 것을 확인하는 것은 피로물질이 피부의 땀구멍이 열리며 땀으로 배출이 되는 것을 시작으로 대, 소변 숙변, 방귀, 눈꼽, 가래, 콧물, 기침, 멍, 흰알갱이 등이 호흡 등으로 몸 밖으로 나온다.

뼈와 동행하는 온열로 체온을 올리는 방법이 필요한 이유는 우리 인체는 생체에너지없이 살아갈 수 없기에 인체의 파장과 같은 원적외선 온열이 필요하다. 필자가 오랫동안 종사한 메디칸은 잠자리에서 숙면을 취하며 체온이 올라가는 최고의 방법이다. 고온 사우나 기능은 맥박이 더 빨라지는 동안 피돌기가 잘 된다는 이야기이며, 그러는 동안 피 속에서는 백혈구와 적혈구, T 임파구등의 증가가 평소보다 8배 가량 증가하기 때문이다.

평상시 가정에서 체온을 보존하기 위해 찬음식을 삼가하고, 적당한 의복선택도 중요하다. 바깥 날씨에 맞춰 짧은 옷을 입고 에어컨 실내에서 장시간 있는 것 또한 건강에 해롭다.

체온을 올리는 방법은 잠자리에 들기전 케겔운동과 발바닥,손바닥 박수를 30번 치고 주무시거나. 매일 꾸준한 운동으로 근육의 수축이완작용으로 체온을 올리거나 욕조에 온천요법을 활용하는 방법등도 아름답고 멋진 노년의 건강 생활의 한 방법이다.

온열 뼈 디톡스 건강상담 813-965-363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