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wberry Festival, 3월 1일~11일까지”

“Strawberry Festival, 3월 1일~11일까지”
딸기 맛은 물론 음악 콘서트 및 놀이기구 즐기기

(탬파) 매년 탬파 인근에 위치한 Plant City에 개최되는 플로리다 딸기 축제(Florida Strawberry Festival)는 Hillsborough County 동부지역의 딸기 수확을 축하하는 11일간의 지역행사로 올해는 3월1일(목)부터 11일(일)까지 개최된다.
매년 50만 명이 넘는 방문객들이 방문하는 딸기축제의 주요 행사는 유명 연예인과 가수들이 초청되어 음악도 즐기고 놀이기구도 타며 가축 쇼, 많은 상업 전시회들이 열리는 볼거리를 제공해 주고 가족들이 함께 참가해 가장 인기 있는 딸기 케이크를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Florida Strawberry Festival은 딸기 농장의 진원지인 Plant City에서 11일 간 딸기를 좋아하는 관람객들을 모이게 해 평소에는 조용하고 작은 농촌 마을이 축제의 마을로 바뀌는 일년 중 가장 바쁜 시골 마을이다.
이곳 플랜시티 주민들은 플로리다에서는 가장 큰 농업 축제와 함께 딸기를 비롯해 많은 농산물을 수확하여 소비자들과 관람객들에게 선보이는 시기이다. 딸기축제에는 매년 5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방문해 지역 주민들이 준비한 농업 전시, 축산 쇼, 예술 및 공예품 판매, 지역 음식, 헤드라인 음악 콘서트 및 거대한 카니발 놀이기구 까지 즐길 수 있어 많은 관람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의 축제를 줄길 수 있다.
플로리다 딸기농장의 역사 유산을 보존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매년 봄 개최하는 플로리다 딸기 페스티벌(Florida Strawberry Festival)에는 세계 각지에서 많은 관람객들이 참가하는 연례행사로 이미 미전역에서도 잘 알려진 축제로 지금은 북미에서 개최되는 Top 40 축제 중 하나로 자리를 잡은 유명한 축제다.
Florida Strawberry Festival은 Plant City의 특이한 매력을 발견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소비자들에게 좋은 딸기를 공급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현지 딸기 농민들의 수고와 소비자들이 함께 잘익은 맛있는 딸기를 즐기는 완벽한 시기이기도 하다. 매년 10,000 에이커 이상의 밭에서 딸기가 수확되고 있다. 현재 Hillsborough 카운티에는 2,800 여개의 농장에서 연간 3억 6천만 달러 이상의 과일 및 채소 작물을 생산한다. Hillsborough 카운티는 현재 미국에서 가장 큰 농업 카운티 중 하나로 다양한 농장물로는 딸기, 감귤류, 토마토, 오이, 가지, 호박, 오크라, 고추, 콩, 유제품, 장식용 원예, 열대어, 육우, 돼지 및 기타 관련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딸기 축제 입장료>
성인(만 13세 이상) : $ 10, 어린이(만 6세~12세) : $ 5, 어린이(만 5세 이하) : 무료( 성인과 함께 입장시)
<할인 입장료>
2월 초부터 플로리다 주 센트럴전역에 퍼블릭 슈퍼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성인(만 13세 이상) : $ 8, 어린이(6-12세) : $ 4, 어린이(만 5세 이하) : 유료 성인 입장시 무료
<축제 시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장소> 303 N. Lemon Street. Plant City, FL 33563 / (813) 752-9194
<이승애 기자> 1106/2018021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