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s Math & SAT학원… “여름 특강 학생모집”

Jin’s Math & SAT학원… “여름 특강 학생모집”

‘유명대학 진학의 좋은 기회’

(탬파) 탬파베이지역에 거주하는 동포 자녀들의 학업증진과 대학 진학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개설된 Jin’s Math & SAT 학원(원장 윤진영)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올 여름에도 새로운 시험유형에 맞춘 SAT, ACT 집중코스 반을 개설하고 여름방학을 이용해 실력향상을 꿈꾸는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SAT, ACT 정규반은 9학년부터 11학년을 대상으로 시험 준비를 하고 있는 학생들이 수준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윤진영 원장을 비롯해 명문대 출신의 전문 강사들이 체계적인 교육방식으로 수업을 갖는다고 한다.

SAT, ACT 정규반(수학, reading, writing) 교육과정은 약 9주로 오는 6월 5일(월) 부터 8월 8일(화)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 4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

그동안 각종 시험과 대회에서 만점과 고득점자를 계속해서 배출함으로 탬파베이지역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윤진영 원장은 학업성적을 올리려고 열심히 공부하면서 일류대학에 진학을 원하는 중-고등학생의 Reading, Writing, Math 등의 교육문의도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겠다고 밝혔다.

또 5월 7일까지 등록하는 학생들에게는 등록비 $100를 할인해 준다고 한다.

각종 교육상담 및 수업료 문의는 813-317-7866(윤진영 원장), 주소는 15351 Amberly Dr. Tampa, FL. 33647이다. <1068/2017042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