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 한 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 !<52회>

Rainbow River 하류로 노를 젓다 보면 가마우지 같은 야생 생물을 많이 보게 된다.

 

주유 한 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 !<52회>
<북부 플로리다 편>

레인보우 스프링즈 스테이트 파크
(Rainbow Springs State Park)

물놀이를 즐기며 동심의 세계로

Rainbow Springs State Park
19158 S.W. 81st Place Rd. Dunnellon, FL 34432
(352) 465-8555
www.floridastateparks.org/rainbowsprings

어떤 곳인가요?
* Rainbow Springs는 거의 천 년간이나 사람들이 이용했다고 고고학자들이 밝히고 있다.
* 1930년대부터 1970년까지 개인 소유였던 이곳은 플로리다에서 네 번째로 크며 매우 인기 있는 장소이다.
* 수영과 Snorkeling(스노클링), 카누와 카약 등으로 유명하다.
* 수영, 패들링(paddling), 피크닉, 하이킹 조류관찰, 아름다운 정원 산책 등 여러 가지를 할 수 있다.

뭘 볼까요?

Rainbow Springs State Park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6마일 거리의 Rainbow River나 Withlacoochee River에서의 유람. 노를 저으며 느긋하게 앉아 주위 경관을 둘러볼 수 있는 곳으로 최고다.
* 어린이나 노약자 등 수영을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무보트 이용도 가능하다.

또 뭐가 있나요?

* 잠자리들이 여기저기에 – 공룡 시대 이전인 약 1억 년 전부터 살아왔던 이곳의 잠자리들은 단순히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구경거리라기보다 플로리다 생태계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 고 있다. 쏘거나 물지 않는 무해한 곤충이니 안심해도 된다.

입장료
* 한 사람 당 1달러
* 6세 이하 어린이 무료
* 카누, 카약, 튜브 대여 가격은 다양하니 전화로 문의
* Tubing Entrance(튜브 놀이 입구)는 강 동쪽에 있는 10830 SW 180th Avenue Road에 위치.
* 보트와 튜브 대여 – Headsprings에 있는 Dragonfly Watersports Canoe Dock에서 제공(352)465-2100

시간
* 8 am – 땅거미 질 때까지
* 대여 시간 : 매일 10am – 6pm

위치

* Interstate 75번을 타고 출구 352번(Second Ocala)쪽으로 빠져 서쪽방향 State Road 40번을 탄다.
* U.S. 41번과 만나는 막다른 길까지 직진, 좌회전, 목적지 도착.

일상의 번민에서 탈출해 물 위에서 하루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