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 한 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 <24회>

수마일 되는 산책길을 따라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공원

 

주유 한 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 <24회>

중서부 플로리다 편 – Pinellas County

보이드 힐 내이쳐 보호구역(Boyd Hill Nature Preserve)

들새들의 천국

Boyd Hill Nature Preserve
1101 Country Club Way South. St. Petersburg, FL 33705
(727) 893-7326
www.stpete.org/boyd

어떤 곳인가요?
* 245에이커 크기의 보이드 힐 네이처 프리저브는 세인트 피터스버그의 소중한 경이로움(St. Petersburg’s Precious Wonder)이라고 불린다.
* 조금만 시간을 투자하면 이곳이 얼마나 평화로운 곳인지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볼거리는?
* 판자길로 된 자연 그대로의 산책로는 약 3마일 가량의 길이.
* 하드우드 해먹(hardwood hammocks)같은 활엽수나 샌드 파인 스크럽(sand pine scrub) 관목, 그리고 버드나무 슾지 같은 곳에선 악어나 왜가리, 거북이 등을 볼 수 있다.
* 조용히 눈을 감고 귀뚜라미, 매미, 딱따구리나 벌들의 소리를 들어 볼 수 있는 평화로운 곳.

또 다른 볼거리는?
* 놓치지 말고 금속 조각가 폴 에플링(Paul Eppling)의 작품을 감상해 본다.
– 왝스 멀틀 연못(Wax Myrtle Pond)에선 모험심이 강한 아마딜로를 볼 수 있고, 공원을 지키는 용 모양의 창조물, ‘연못 가장자리에 있는 나르시스(Narcissus)’ 등이 있다.
– 네이처 센터(nature center) 뒤쪽 입구에선 ‘트리 드래곤(Tree Dragon)’과 ‘포레스토 멘톨(Forest Mentor)’이 횃대에 앉아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 꼭 놓치지 말고 레이크 메고 환경 교육 센터(the Lake Maggiore Environmental Education Center)에서 리플 어팩트(Ripple Effect)를 구경해 보자. 이곳에선 모든 생태계의 환경 활동이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보여주는 역동적인 전시장.
* 그릴과 테이블이 갖춰진 피크닉 장소도 있으니 카메라와 자전거, 그리고 맛있는 핫도그도 가져 와서 마음껏 소풍을 즐길 수 있다.

입장료
* 3불 어른
* 3세에서 16세까지 1불 50센트
* 3세 미만 무료

시간
*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토요일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 해 지기 30분 전에 산책길 닫힘.
* 월요일,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 새해엔 휴무

위치

* 남쪽 방향 Interstate 275번을 타고 17번 출구에서 빠진다.
* 동쪽 54번가를 향해 우회전.
* Dr. Martin Luther King Jr. Street South(9th Street South에서 좌회전.
* 신호등에서 4 블록 정도 직진하면 Country Club Way South가 나온다.
* 주차장 입구는 오른쪽.

신선한 공기, 야생의 세계, 역사적인 건축물이 한 곳에 모인 이 곳으로 출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