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열 전 회장 부인 박용경 여사 별세… 장례미사

<사진> 이재열 전회장을 위로하기 위해 장례미사에 참석한 플로리다한인사회 전직회장들

이재열 전 회장 부인 박용경 여사 별세… 장례미사

(잭슨빌) 북부플로리다한인회 6대 회장을 역임한 이재열 전직 한인회장의 부인 박용경 여사가 노환으로 지난 11월 6일 오전 6시경 병원에서 별세했다. 향년 84세.

장례미사는 Jacksonville Memory Garden(잭슨빌 메모이얼 가든)에서 지난 11월 11일 오전 11시에 잭슨빌 천주교 이건승 신부의 집도로 엄숙하게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150여명의 조문객들이 참석해 가족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며 슬픔을 함께했는데 특히 플로리다 지역의 전현직 한인회장들도 대거 참석해 유가족을 위로했다.

유가족으로는 남편 이재열 회장과 슬하에 2남 1녀인 이영호 이은경 이승호씨 그리고 7명의 손자손녀가 있다.

이날 장례미사에서 조경구 회장은 조서를 통해 고인이 된 박용경여사에게 애도를 표하면서 일곱명의 손주를 둔 자랑스러운 할머니였다고 강조하고 또 그동안 고인이 한인동포사회에 보여준 사랑과 헌신에 감사드린다며 고인의 사랑을 오래 기억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슬픔 중에 있는 유가족들에게 하나님의 위로와 평강이 함께 하시길 기도한다고 말했다.

장례미사 후 유가족들은 조문객들을 중국 뷔페식당으로 초대해 감사함을 전하며 위로와 격려를 함께 나누는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