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미션USA 선교회 주관 “찬양과 치유 성회”를 준비하면서
<진 제임스 목사>
이번 성회가 참 아름다운 것은 미국 교회 성도들과 스페니쉬 교회 성도들과 한국 성도들이 한자리에 모여 주님의 은혜를 나누게 된 것에 감사와 함께 벅찬 마음입니다.
모든 민족과 방언이 성령 안에서 하나 되고, 함께 주님의 마지막 사명을 감당하는 형제자매로 거듭나는 기회가 되길 기도합니다.
AI 동시통역을 통해 한국어 강사님의 설교가 영어와 스페니쉬로 통역이 되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이 먼 곳 미국까지 하나님의 복음과 성령의 불을 전하기 위해 오시는 목사님들은 인천 기쁨의 교회(이종선 목사)에서 시작된 “그리스도군대 세계선교회” 소속 3,700여명의 회원 중에 가장 활발하게 해외 선교를 하고 있는 임순규 목사님 팀과 작년 2월에 탬파에서 있었던 “브릿지미션USA 찬양과 치유 컨퍼런스” 주강사로 섬겨 주신 맹주석목사님 팀이 다시 옵니다.
하나님의 성령의 불을 전하러 오시는 목사님들을 통해, 성회에 참석하는 모든 한분 한분에게 성령의 불이 임하고, 능력이 임해서 거룩한 사역자로 쓰임 받게 되길 기도합니다.
브릿지미션USA 선교회(대표 진테레사목사)는, 중국에서 지난 20년 동안 제자 삼아 전 세계에 파송한 150여명의 선교사들로 구성된 선교단체입니다. 아프리카 12개 나라에 50여명의 선교사가 의사로 목사로 선교사로 사역하고 있으며, 중점 사역은 “야곱의 우물프로젝트”와 “베데스다 병원선교”와 “엘림 학원선교”입니다.
현재까지 아프리카 가나에 5개, 잠비아에 3개, 말라위에 3개 그리고 마다가스카르에 한 개의 우물을 팠습니다. 교회들이 후원해서 판 우물도 있고, 한 가정이 판 우물도 있고, 선교회가 판 우물도 있습니다. 한 마을에 우물이 생기면 2천명에서 3천명이 깨끗한 물을 마시게 됩니다.
효과는 수인성 전염병이 현저히 줄어들고, 아이들은 공부할 시간이 생기고, 여인들은 경제적 자립을 위한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마을 스스로 경제적 자립을 하게 되고, 아이들은 하나님 말씀을 배우고 공부해서, 그 나라의 지도자가 될 수 있는 희망이 생깁니다.
브릿지미션 Ghana 책임자인 닥터 고든은 가나에 100개의 우물을 파겠다는 프로젝트를 시작했고, 간단한 생수공장을 만들어 지역 사회에 기부도 하고 경제적 생산 활동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중국에 50여명의 한족 선교사와 조선족 선교사들은 교회 개척과 제자훈련 사역을 하고 있으며, 중국내 탈북자를 위한 사역을 돕고 있습니다.
20년 만에 미국으로 돌아와 보니, 세계선교의 중심이었던 미국교회가 옛 영광을 잃어버렸습니다. 교회가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못하게 되니, 미국의 지도자들이 부패해지고, 부패한 정권 하에서 죄는 창궐하고, 선과 악의 기준은 사라지고, 죄인들은 하나님 앞에서 방자해지고, 하나님 나라와 국가를 위해 헌신하고 희생했던 사람들은 대우도 못 받고, 개인의 영달을 위해 권력을 훔친 자들은 나라를 팔아서 호의호식하고 있으니, 다음 세대에게 우리는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이제는 한국이 K-복음으로 미국교회에 은혜를 갚을 때입니다. 그리고 미국에 살면서 체득한 이중 문화에 적응한 선교사적 훈련을 통해 여러분이 나설 차례입니다.
선교 동역자가 되어 함께 하나님 나라를 이 땅에 이루고, 주님의 마지막 사명을 감당하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중국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미국 교회와 스페니쉬 교회 그리고 한국교회들에게 성령의 불과 능력을 전달해서, 함께 하나되어 하나님의 마지막 사명인 “모든 족속을 제자 삼으라”는 명령을 감당하기 위해 시작합니다.
성령의 불과 능력을 받으면 누구나 거룩한 사역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지난 30년의 사역을 통해 경험했습니다. 예수 안에서 능치 못할 일이 없다는 믿음과 성령을 사모하는 마음을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성회 후에, 하나님의 성령으로 거듭나고 성령의 불과 능력을 받은 사람들을 정기적으로 훈련시켜서, 거룩하게 위대하게 사명자로 쓰임 받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함입니다.
www.BridgeMissionUSA.org
브릿지미션USA 대표 진테레사목사(813) 816-5500)
bridgemissionUSA@gmail.com
자료는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