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파베이 K 봉사센터, 장학금 수여식 및 의료봉사

▲ 탬파베이 K 봉사센터 장학금 수여식에서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왼쪽 상단)과 무료의료 진료시간에 참석한 동포들과 의료진들.

탬파베이 K 봉사센터, 장학금 수여식 및 의료봉사

2명의 학생에게 각각 1,000달러씩 장학금 수여

(탬파) 탬파베이 K 봉사센터(대표 김은복 목사)의 장학위원회(위원장 김태식)에서는 지난 9월 14일(일) 오후 2시반부터 탬파한인장로교회(목사 김정곤)에서 제2회 장학금 수여식 및 무료의료 진료시간을 가졌다.

사무장인 최영백 장로의 사회로 진행된 제2회 장학금 수여식 예배에는 장학생과 가족 그리고 의료상담을 받기 위해 30여명의 동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전 드린 예배는 최영백 장로의 기도, 정봉수 선교사의 “너희는 세상의 빛이요 소금이다”라는 제목의 간중설교를 은혜롭게 들은 뒤 김은복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치고 의료봉사 시간을 가졌다.

이번 의료봉사에는 지용백 의사, 노태정 의사, 데이빗 박 한의사, 치과의 Kuo, 간호사 이계희, 강혜진씨 등이 참여해 재능을 봉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각 1,000달러의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은 2명으로 사라소타에 위치한 Ringling College of Art and Design 스쿨의 학생으로 모두 Computer Animation을 전공하고 있는 귄민서(Senior)양과 소윤주(Junior)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