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한인은퇴 공동체 프로젝트 세미나’
서부플로리다한인회관, 7월 30일 오후 2시
(탬파) 서부플로리다한인회(회장 신광수) 한인공동체 만들기 프로젝트 본부(본부장 박난숙 교수 Ph. D 사회학 / USF)에서는 오는 7월 30일(일) 오후 2시부터 서부플로리다한인회관에서 제2차 ‘한인은퇴 공동체 프로젝트 세미나’를 개최하며 많은 동포들의 참석을 기대하고 있다.
제1차 ‘한인은퇴 공동체 프로젝트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친 신광수 회장은 동포사회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준비한 세미나가 많은 호응을 받아 보람을 느꼈다고 말하고 이번 세미나에도 많은 동포들의 참석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2차 세미나는 “첫째 은퇴 후 여유있는 삶을 위한 자산관리법. 둘째 Social Security의 다양한 사례와 개인연금. 셋째 리빙 트러스트(Living Trust) 누구에게 왜 필요한가”라는 주제로 전문가인 Joy Kim(애틀랜타 한인상공회의소 Education VP)씨와 20년의 세무사 경력이 있는 Jessica Chung(Financial Professional)씨를 강사로 초빙해 갖는다.
한인회에서는 이날 세미나 후 참석한 모든 동포들에게 다과와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한다. 자세한 문의는 813-520-6846이나 813-843-3743으로 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