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옥칼럼 <36> 인생의 최종 승리자는 건강한 사람입니다.

김선옥칼럼 <36> 인생의 최종 승리자는 건강한 사람입니다.

온열 뼈 디톡스 연구소 제공

WHO(세계 보건 기구)에서 내린 건강이란 정의는 육체적으로 건강하고 정신적. 영적으로 건강하면서 사회적인 활동을 하는 사람을 건강하다고 정의를 내렸다.

이제는 현대의학의 발달로 늘어난 평균수명으로 인해 마음대로 죽을 수도 없는 좋은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다.

노후라 생각해서 자녀들에게 있는 재산 다 물려주고, 시니어 아파트에 들어가서 노후를 맞는 분들이 이렇게 오래 살고 죽지 않으니 잘못한거 같다는 후회가 많다고 들었다.

은퇴를 하고 난 후의 살아가는 노후생활 설계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인생을 잘 살고 못 살고가 판가름이 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부모님의 인생살이를 되돌아보면, 부모님들이 우리자녀에게 보여준 부부관계는 어떠했는지? 정이 좋았으며 평생을 잘 사셨던 부부는 한 분이 돌아가신 후 슬픔을 이기지 못하고 2-3년 후 마감하시는 분이 있는가 하면, 한분이 먼저가시고 남은 한 분이 몇십년을 더 자녀들과 화목하게 사시는 분도 계실 것이다.

두분이 사시면서 한분이 먼저 아프면 남은 한 분이 한 분을 케어하시느라 고생을 하신다. 케어하시는 한 분도 아프기는 마찬가지인데 더 아프다고 하시는 분에게 양보할 수밖에 없다.

자녀가 60이지나 70이 되어보니 부모님의 관계가 눈에 들어오고 이해가 간다고 한다.

어떻게 하고 살면 과연 잘사는 것인지 특별한 답이 없다.

이제는 온갖 정보와 병원에서의 정기검진과 예방차원의 약 복용으로 본인의 건강만큼은 더 철저히 병원을 정하고 담당의사를 신뢰하며 노후 건강관리를 잘하고 사신다.

건강을 관리하는 차원에서 첫째로 할일은 쾌식. 쾌변. 쾌면인데 본 센터에서는 쾌면을 더 중요시하는 이유는 인체의 비밀 때문이다.

잠을 깊이 자는 동안 무의식 상태에 들어가 있는 숙면의 시간에 뼈에서 놀라운 인체 회복의 비밀이 일어나기 때문이다.

회복은 물론 생명의 근본이 되는 혈액과 인체전기 수액과 호르몬을 생산하는 뼈의 기능이 잠을 자는 동안 일어나는 현상이다.

메디칸 온열기기는 한국의 온돌문화를 온열기로 승화시키기 위해 일반 전기열선이 아닌 카본사선상 발열체를 개발하여 특허를 획득하고, 식약청으로부터 가정용 온열 전위치료기 허가로 신경통 근육통 통증완화로 품목허가를 받았다.

가톨릭 의과대학과 의과학연구소를 설립하여 여의도 성모병원 방사선 치료후 회복실에서 사용하였으며, 연세대 공학관에서 전신온열 암치료기 연구와 스마트 장치 디지털 조절기 논문발표를 통해 가정에서 전신의 체열을 올려 면역력을 회복시키는 잠자리용으로 개발하게 되었다.

올랜도 TBC HEALTH CENTER 에서는 연세대 공학관과 공동 개발한 메디칸 상하분리형 전신온열 암치료기기 논문발표제품을 설치하여 온열 뼈 디톡스가 필요한 분에게 제공하고 있다.

요즘 K-POP이 전세계 인기 몰이를 하며 한국 문화의 위력이 대단하다는 실감 하게 된다. 메디-칸의 좋은 장점이 한국의 온돌문화가 가진 조상들의 지혜로움이 대단하다는거 역시 실감한다.

구들장에서 나무로 불을 땐 원적외선 온열이 인체의 생체에너지와 똑 같다. 요즘의 침대생활에서 오는 잠자리는 생체에너지 부족 현상으로 자고 나도 개운함이 없는 이유이다.

핸드폰 사용 후 충전을 하는 이치와 같이 하루 생활에 필요한 에너지를 소모한 후 밤에 잠을 자는 시간에 쉼과 동시에 에너지 충전을 하는 것이다.

메디칸의 음전위 치료 기능은 혈액정화는 물론 혈액이 흐르지 않는 곳에 다니는 전해질의 흐름을 원활히 해주다보니, 자다가 다리에 경련이 나거나 입안에 침이 마르고 눈물이 잘 안나는 경우 등에도 효과가 탁월하다.

건강관리의 첫 시작은 따뜻한 잠자리에서의 회복이다. 특히 플로리다지역은 날씨관계로 에어컨에서 오는 냉방의 기운은 건강관리의 방해꾼이다.

건강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평소 꾸준한 관리와 노력의 결과이다. 또한 건강이 나빠진 분들의 얘기는 과로가 쌓인 상태에서 계속적인 일을 함으로 누적된 피로물질의 결과이기도 하다.

정신의 상태가 어떠하고 영적인 상태가 어떠하고..이런 이야기는 지금 먼 이야기이다. 당장 몸에서 말해주는 몸의 상태와 몸에서 보내오는 신호를 느낄 줄 알고 내 몸을 사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쉬어주는 것이다.

인생의 최종 승리자는 재물을 많이 가진자보다, 명예를 가진자보다. 성공한 자녀를 둔 자보다 나 자신이 건강한 사람임을 명심해야 한다.

건강 상담 예약문의 201-737-0300

올랜도/ 월-수 611 Wymore Road,Winter Park. FL 32789 / 탬파 목-토 7027 W Hillsbough Ave, Tampa. FL 3363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