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 한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 <1회>

<본보는 플로리다 곳곳에 산재해 있는 수많은 관광지 중에서 선별하여 부담 없는 비용으로 가족과 함께 하루를 마음껏 줄 길 수 있는 관광지를 플로리다 한인동포들의 건전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 매주 소개합니다. 피곤하고 지쳐있는 고단한 일상생활에서 하루 정도는 탈출을 시도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부담 없는 여행을 통해 삶의 피로도 풀고 가족과 함께 오붓한 정도 나누며 즐거운 마음으로 새로운 삶의 원동력 즉 에너지를 창출하시기 위해서 말입니다. 편집자>

주유 한번으로 가 볼만한 여행지! <1회>

기니 스프링즈 아웃 도어즈(Ginnie Springs Outdoors)

<북부 플로리다 >

Ginnie Springs Outdoors
7300 N.E. Ginnie Springs Road. High Springs, FL 32643.
(386) 454-7188 www.ginniespringsoutdoors.com

기니 스프링즈는?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으며 또 여러 가지의 모험과 설레임이 가득한 기니 스프링즈!
산타 페 리버의 느긋함은 피곤에 지친 여러분의 심신을 부드럽게 어루만져 줄 것이다.

어떤 곳인가?

* 수정같이 맑은 물은 수상 스포츠를 사랑하는 분들께 아주 적격이다. 카누 타기, 튜빙,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을 즐길 수 있으며 개인용 보트도 물에 띄울 수 있다.
* 물이 싫으면 아름다운 대 자연속에 이어지는 산책길을 걸으며 삼림욕을 할 수도 있다. 그리고 시간적 여유가 더 있다면 200 에이커의 숲 속에 있는 100여 개의 캠프장에서 낭만을 느끼고 즐길수 있다.
캠프 주위에는 강과 샘이 있고 일부 캠프장에는 전기와 수돗물 시설이 되어있으며, 냉난방시설이 되어 있는 화장실, 피크닉 테이블과 바비큐 그릴이 있어 불편함이 전혀 없는곳이다.

단체로 갈 경우

피크닉 휴게소 : 30명 이상의 단체일 경우 5개의 피크닉 휴게소(pavilion)중 하나를 미리 예약해 주면 좋다.
휴계소는 피크닉 장소로 아주 적격으로, 주위에 어린이 놀이터도 있고, 밤에도 밝게 불이 켜진 해수욕장 스타일의 배구 코트도 있다.

<입장료>
* 어른 12불, 어린이 7세에서 14세까지 3불, 6세 이하 무료.
* 스쿠버 다이빙, 캠핑, 별장 임대 가격에 대한 문의는 전화나 웹 사이트를 방문해서 알아보면 된다.

<개장시간>
여름 – 월요일~목요일 : 오전 8:00 ~ 오후 7:00
일요일 : 오전 8시:00 ~ 오후 8시:00
겨울 – 월요일~목요일 : 오전 8:00 ~ 오후 6:00
일요일 : 오전 8:00 ~ 오후 7:00
일년 내내 –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8:00 ~ 오후 10:00.

위치 <탬파 본사 기준>
* 탬파에서 출발할 경우
– 75번 고속도로를 타고 북쪽으로 가다가 출구 399번(알라추아 출구)으로 나간다.
– 하이 스프링스 마을을 향해 북쪽으로 U. S. 441번을 타고 5분 정도 더 간다.
– State Road 41 & 27로 좌회전.
– County Road 340을 향해 북동쪽으로 내려간다.
– 기니 블루 엔드 포스프링스 사인을 보면 C. R. 340에서 우회전 .
– 약 6.5 마일 정도 서쪽으로 가면 오른쪽 편에 기니 스프링즈로 빠지는 샛길이 나오면 다시 우회 전.
– 약 1마일 정도 가면 오른쪽으로 입구가 나온다.

쟈크 쿠스토는 기니 스프링즈를 방문한 후 “그 화려함의 영원함이여”라고 말했다는데 방문해 보시면 정말 그 말이 실감 날 정도로 아름답고 화려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