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옥의 건강칼럼 <5> 몸! 들어오는 입구와 나가는 출구

김선옥의 건강칼럼 <5> 몸! 들어오는 입구와 나가는 출구

똑똑!! 몸은 입구로 들어왔으면 나가는 출구가 분명하다. 몸은 ㅁ 윗 입구자로 몸에 들어가는 입구이다. ㅁ 밑의 몸은 나가는 출구가 잘 조화롭게 이루어진 몸이다.

우리 몸이 아프게 하는 원인을 찾아보면 크게 3가지로 나눌 수가 있다

그 첫번째가 꼬리뼈를 아프게 하는 원인 즉 대소변의 독소이다,

입으로 들어가는 음식물은 대변이나 소변을 통해 배출이 되는데, 음식물보다도 요즘은 더 심각한 것이 머리로 생각하는 스트레스를 배출하지 못한, 생각의 독소가 몸 안에 쌓이는 것이 더 큰 문제로 작용이 된다.

또한 그날의 피로를 다 풀지못한 피로물질이 피부밑으로 부터 쌓여 배출하지 못하는 것도 문제이다.

네발로 걸어다니는 동물은 대장의 연동작용을 하면서 자연에 순응하고 사는데 직립생활을 하는 사람의 몸은 대장의 연동작용은 하지 않는 상태에서 머리로 생각을 하는 불리한 구조의 몸을 갖고 생활을 한다.

생각을 한다는 것은 머리를 사용한다는 것인데, 생각을 하면, 머리로 열과 기와 피가 몰리는 현상이 일어나게 된다.

사람은 손발은 따뜻하고 머리는 차야 정상적인 몸인데 생각을 하는 동시에 열은 위로 냉은 아래로 내려가는 수승화강의 원칙이 깨진 상태로 자연에 역행하는 삶을 사는 것이다.

그 두번째 원인의 신경의 출구가 막힌 것이다.

생각을 한다는 것은 신경을 쓴다는 것인데 우리는 흔한 말로 스트레스 받는다고 표현을 한다.

신경의 끝자락은 말초신경이다,

몸은 스스로 건강해지기 위한 항상성 유지작용이라는 작용이 몸에 서 일어나는데 머리에 쌓인 열을 아래로 내리기 위해 부지런히 몸은 노력을 하는데. 그 증상으로 그 열은 아래로 내려가서 발목,발 뒤굼치와 발바닥으로 빠져 나가게 되었는데.. 이미 냉기로 차있던 발이 막히게 되어 발 안에 독소들이 차 있으면 발등이 붓고 발바닥이 아파오고 걸음걷기가 불편해지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신경의 끝자락인 말초신경이 가장 많이 모여있는 곳, 손바닥과 발바닥이 막혀 있어 스트레스 배출 출구가 막힌 상태이다.

이는 냉기와도 연관이 있는데 이미 머리를 쓰는 순간 냉기가 손과 발에 쌓여 손가락 끝과 발가락 끝이 냉기로 막혀 굳어져 가는 것이다,

세번째의 원인은 산화철이다.

뼈의 성분이 철분과 미네랄.칼슘등으로 이루어져있는데..뼈로 흡수되어야 할 철분이 피로물질과 독소, 냉기들로 인해 산화되어 산화철로 변해, 입자가 굵어진 산화철이 원래 들어가야 할 뼈로 흡수되지 못하고 뼈 표면에 착상이 되어 뼈의 원래기능을 방해하는 것이다. 산화철은 몸 안의 가장 독소와 냉기가 많은 부위. 손가락 끝이나 가장 약한 뼈 표면에 착상을 하게 된다. 뼈 표면에 볼록하게 혹이 나와 있는 경우 보통들 류마티스 관절염이라고 알고 있는데 산화철이 쌓인 상태이다.

몸 컨디션이 안좋은 날이나, 음기가 작동하는 밤이 되면 냉기와 산화철과 독소들은 연합하여 서로 뭉쳐서 병의 세력은 커지는데 그 증상으로 밤에 마비가 오거나 통증이 오는 경우를 들 수 있다.

본 센터에서는 이 세가지를 건강을 나빠지게 하는 원인인 몸 안에 있는 독소, 냉기, 산화철을 제거하고 건강한 상태의 몸으로 만들어주는 방법을 제시하여 준다.

무엇보다 건강을 위해서는 이러한 독소와 냉기 산화철등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스트레스는 아예 안받는 것이 좋겠지만 혹 스트레스가 생겼다 하더래도 나름대로의 스스로 배출하는 방법도 중요하다.

각자의 형편과 사정에 맞는 취미생활과 종교생활등을 통해 방법을 찾는 분은 현명하다.

직장이나 가정이나 부부간이든지 소통이 안되었을 경우나 내 몸안에서 소통이 안되는 경우나 비슷할 것이다.

즉 이 말은 내 몸을 스스로 소통 못시키면 가정이나 사회에서의 대화는 불가능하다는 말과도 비슷하다.

WHO 에서 건강이란 정의는 몸 건강. 정신건강. 영적으로 건강하며 사회적인 활동을 하는 상태가 건강한 사람이라고 정의를 내렸다.

몸! 글자처럼 입구와 출구가 분명 구분지어지고 상하좌우 동서남북 전천후가 통하는 사람 비로 건강한 사람 인생의 승리자이다.

온열 뼈 디톡스 건강상담 201-737-0300<131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