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스타일 코리안 BBQ 전문식당,,, 다음주 신장개업

신장개업, 강남스타일 코리안 BBQ 전문식당

각종 한식과 중화요리, 한국식 고기구이 전문점

 

(탬파) 한국식 BBQ 전문 ‘강남스타일 코리안 BBQ’ 식당이 다음 주에 신장개업을 준비하고 있어 지역동포사회는 물론 미국인들에게도 한국의 정통 고기구이의 진수를 보여주고 또 미식가들의 입맛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식과 중화요리 주방장으로 25년간의 경험이 있는 이영우씨와 이연숙 부부가 신장개업 하는 ‘강남스타일 코리안 BBQ’ 식당은 많은 동포들이 이용하고 있는 I-275에서 Fletcher Ave 동쪽으로 내리자 만나 오른쪽에 위치한 호텔 PALMS Inn 건물 입구에 분리되어 독립된 식당으로 많은 동포들이 찾아오기가 쉬운 자리에 잡고 있다.

‘강남스타일 코리안 BBQ’ 식당은 넓은 주차장과 4,500s/f 크기로 80여명의 손님들이 동시에 식사를 할 수 장소로 많은 동포들의 사랑을 받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강남스타일 코리안 BBQ’ 대표인 이영우 주방장은 한식과 중식의 오랜 주방장 경험과 실력으로 최고라는 자부심을 갖고 진짜 한국요리와 진짜 중화요리의 진수를 보여줄 계획이라며 이름을 걸고 모든 음식과 서비스에 최선을 다해 봉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한국식 각종 BBQ 요리는 품질 좋은 고기에 풍성함을 더해 모든 고객들이 만족 할 수 있도록 서비스에 모든 고객들이 다시 찾아오는 사랑받는 식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뉴는 각종 한식과 고기구이는 물론 짬뽕, 자장면, 탕수육 등 중화요리는 한국에서 맛보시던 그 맛 그대로 봉사하고 있으며 한국에서 유행하고 있는 짬뽕과 자장면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짬자면’도 맛있다며 추천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토요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 일요일은 낮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 영업한다.

전화번호는 (813) 443-5778이며, 주소는 701 E. Fletcher Ave. Tampa, FL 32612이다. <1202/2020021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