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낚시회 “Gag Grouper Tournament”개최

플로리다낚시회 “Gag Grouper Tournament”개최

참가비 없음 11월 9일, Two Georges Deep Sea Fishing

 

(탬파) 플로리다낚시회(회장 오정연)에서는 동포들의 따듯한 성원과 후원으로 많은 성장을 하였다면서 그동안 베풀어 주신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사회(이사장 장익군) 주최로 Gag Grouper Tournament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11월 9일(토)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될 낚시대회는 New Port Richey에 위치한 바다낚시 전문업체인 Two Georges Deep Sea Fishing(810 Dodecanese Blvd. New Port Richey, FL 34668)회사의 대형 바다낚시배로 60명 이상이 함께 낚시를 즐길 수 있다.

플로리다낚시회에서 많은 동포들의 도움에 보답하기 위해 개최하는 이번 낚시대회는 회원이 아니더라도 한인동포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또한 점심(김밥)과 낚싯대 그리고 미끼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히면서, 낚시를 좋아하는 동호인이나 낚시를 배우고 싶은 초보자들도 부담없이 참석해 망망대해에서 손맛을 즐기는 즐거운 하루를 함께 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날 Gag Grouper Tournament에서 Gag Grouper를 잡은 동포들 가운데 1등에서 3등까지는 금뱃지와 상패를 받은 영광을 차지하며, 다른 어종을 잡으신 20명에게도 각각 상패 및 낚싯대를 상품으로 시상한다고 한다.

다만 낚시대회 시상식은 12월 중순에 개최예정인 송년잔치에서 할 예정이라고 한다.

플로리다 낚시회 회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이번 낚시대회는 선착순으로 약 60여명의 신청을 받고 있는데, 참석을 희망하는 동포들은 아래 연락처로 접수하면 대회본부에서 2주 전에 참석여부를 통보해 줄 계획이라고 한다.

참가를 원하는 동포들은 직접 낚싯배가 있는 Two Georges Deep Sea Fishing 회사로 가실 분은 오전 7시까지 도착해야하며, 당일 아침 함께 모여 가실 분들은 서부플로리다 한인회관 앞에서 오전 6시에 모여 출발한다고 한다.

자세한 문의는 회장 (813) 892-9504. 총무 (727)452-5022. <1185/20191002>

*

*

Top